제 24 편, 무한한 영의 고등 성격자

글쓴이: 유버르사의 어느 신성한 조언자

1934년

무한한 영 밑에서 수고하는 성격자 및 존재를 3대 부문으로 나누는데, 곧 고등 성격자, 공간의 사자 무리, 시간 세계에서 봉사하는 영들이다.

무한한 영의 고등 성격자는 대우주에서 다름 일곱 부문에서 활동한다.

(i) 외톨 사자.

(ii) 우주 회로 감독자.

(iii) 통계 지휘자.

(iv) 무한한 영의 개인 보조자.

(v) 부검열자.

(vi) 지정된 파수.

(vii) 졸업생 안내자.

처음 4 계급(외톨 사자, 회로 감독자, 통계 지휘자, 개인 보조자)의 특징은 엄청난 반인력 자질이다.

외톨 사자들은 일반 본부가 없고, 온 우주를 돌아다닌다.

우주 회로 감독자와 통계 지휘자들은 초우주 서울에 본부를 둔다.

개인 보조자들은 빛의 섬에 주둔한다.

부검열자와 지정된 파수들은 각자, 지역 우주의 서울과 체계의 서울에 주둔한다.

졸업생 안내자들은 하보나의 10억 세계 어디에나 활동한다.

외톨 사자와 아마도 개인 보조자가 온 우주를 돌아다닌다.

1. 우주 회로 감독자

동력의 흐름과 에너지 회로는 자동으로 작용하지 않고, 총명하게 감독을 받고 있다.

회로 감독자는 물질 에너지에 관여하지 않고, 비교적 영적 에너지 회로에, 그리고 수정된 회로에 관여한다.

이들은 시간 세계와 영원의 상급 영 회로와 상관이 있다.

회로 감독자는 무한한 영이 혼자서 창조한 존재이고 그의 대리자로서 활동한다.

회로 감독자는 4 계급으로 성격화된다.

(i) 최상 회로 감독자.

(ii) 회로 부감독자.

(iii) 2차 회로 감독자.

(iv) 3차 회로 감독자.

하보나의 최상 감독자와 일곱 초우주의 부감독자의 수는 한정되었고, 이들은 더 창조되지 않는다.

최상 감독자의 수는 일곱이며, 하보나 회로의 안내 세계에서 주둔한다.

일곱 초우주의 회로는 일곱 부감독자의 책임 하에 있고, 일곱 최상 집행자의 세계들에 본부를 둔다.

영의 일곱 파라다이스 구체에서 회로 부감독자 7명과 제1 계급의 최상 동력 중심들은 연락을 가진다.

각 초우주 본부 세계에는 지역 우주들을 위하여 2차 감독자들이 주둔한다.

유버르사에 2차 회로 감독자가 84,691명 있다.

2차 감독자들은 항상 창조되고, 70명씩 무리를 지어 최상 집행자들의 세계에 나타난다.

3차 회로 감독자들은 지역 우주의 본부 세계에서 활동한다.

이 계급은 계속 창조되며, 7백 명씩 집단으로 창조된다.

회로 감독자들은 배치된 집단에서 영원히 근무한다.

회로 감독자들은 영적 소식의 전달과 성격자 이동에 사용되는 회로를 지휘한다.

행성 영주가 아버지와 대관인 아들에 맞서서 반란을 일으킬 경우에, 바로 이들이 그 진화 세계를 격리시킨다.

우주 동력 지휘자는 물질 회로를 감독한다. 마찬가지로, 회로 감독자는 영 회로를 감독한다.

동력 지휘자들은 물리적 에너지와 관련된 지성에 대하여 관할권을 가진다.

마찬가지로, 회로 감독자들은 영과 관련된 지성 회로를 얼마큼 감시한다.

회로 감독자들은 일곱 최상 동력 지휘자와 그 부하들의 지배를 받는다.

회로 감독자들은 아버지가 부여하지 않은 종류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너희는 파라다이스를 향하여 안으로 가는 동안 이들과 개인적 관계를 가지지 않을 것이다. 이들은 회로의 활동을 감시하는 성격자들만 상대한다.

2. 통계 지휘자

우주 지능의 지성은 모든 생각하는 생물의 계심과 거처를 의식한다.

통계 지휘자의 창조는 지난 일이며, 그 수는 알려지지 않았다.

그들은 초우주의 거울 기법과 동시성을 유지하도록 창조되었고, 지적 의지에 민감하다.

파라다이스에서는 활동하지 않는데, 거기에 있을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신들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

통계 지휘자 일곱 명이 하보나 회로에서 활동하고, 각 회로의 안내 세계에 한 명이 주둔한다.

통계 지휘자는 모두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관할 밑에서 활동한다.

통계 지휘자 하나가 각 초우주 본부를 주관하고, 그 밑에 지역 우주의 서울에 한 명씩 있다.

하보나 안내 세계들에 있는 자들과 일곱 초우주의 우두머리들을 제외하고, 이들은 모두 똑같다.

제7 초우주에는 통계 지휘자가 10만 명이 있는데, 이것은 우두머리 유사시아의 개인 참모진을 포함하지 않는다.

유버르사의 공식 기록자들은 유사시아의 성격에 기록된 대로 초우주의 상태를 기록부에 남긴다. 이것은 하보나나 파라다이스에 전달되지 않는다.

오르본톤의 한 지휘자는 이 순간에 네가 살아 있음을 알고 있고, 의지가 멈추는 순간, 기록부에 너의 죽음을 확인해 준다.

이 존재들은 언제나 통계 지휘자였고, 언제나 그럴 것이다.

결코 태만하지 않고 거짓으로 기록하지도 않는다.

3. 무한한 영의 개인 보조자

개인 보조자들이 언제 어떻게 창조되었는가에 대하여 믿을 만한 지식이 우리에게 없다.

수가 많지만 유버르사에 그 기록이 없다.

그들의 수가 몇조에 이를 것이라 짐작된다.

개인 보조자는 무한한 영이 파라다이스에 계시는 것을 돕기 위하여 존재한다.

외톨 사자와 비슷하게 공간을 통과하지만, 성격자는 아니다.

개인 보조자는 모두 동일하며, 개성의 차이가 없다.

개인 보조자는 너희가 파라다이에 올라가면서 유일하게 만나지 않을 자일 것이다.

4. 부검열자

무한한 영과 일곱 으뜸 영이 합동으로 낳은 자손이다.

영원에 가까운 시절에 70만 명이 성격화되었고, 그들의 예비군은 파라다이스에 거한다.

부검열자는 일곱 최상 집행자의 감독 하에서 일한다.

부검열자 하나가 각 지역 우주의 본부 구체에 거하며, 늘 하나된 이의 동료이다.

부검열자는 체계 서울에 주둔하는 지정된 파수들로부터 보고서와 추천을 받으며, 그들은 최우주의 최상 집행자에게 보고한다.

5. 지정된 파수

무한한 영이 지정된 파수들을 성격화하였다.

그들의 수는 고정되었고, 꼭 70억 명이 존재한다.

부검열자가 지역 우주 전체에 대하여 일곱 최상 집행자를 대표한다. 이와 비슷하게, 1만 체계 하나하나에 지정된 파수가 1명 있다.

오르본톤의 지역 체계 정부에서 근무하는 파수들은 최상 집행자 7번의 직속 권한 하에서 행동한다.

한 지역 우주 안에서 지정된 파수들은 한 체계에서 다른 체계로, 돌아가면서 근무한다. 지역 우주 시간으로 1천 년마다 갈리는 것이 보통이다.

파수들은 부검열자가 넉넉히 정보를 받도록 하는 데만 온톤 관심을 기울인다.

지정된 파수와 부검열자들은 관계된 초우주의 최상 집행자에게만 책임을 진다.

6. 졸업생 안내자

이 안내자들은 초우주로부터 온 필사 졸업생들을 가르치는 하보나 과정을 통해서, 순례자들을 준비시키는 데 소용된다.

너희가 물질로 비교하는 쇠사슬에서 벗어난 뒤에 “눈으로 볼 수도 없고 귀로 들을 수도 없고, 사람의 머리 속에 생각해 본 적도 없는” 실체들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졸업생 안내자들은 하보나 세계들을 통해서, 시간의 순례자를 안내하는 데 종사한다.

네가 하보나의 바깥 회로의 영접 세계에 도착하고 나서 너에게 인사하는 안내자는 하보나에서 죽 너와 함께 남아 있을 것이다.

하보나에서 끝까지 너를 따라다니고, 시간 세계의 마지막 잠에 빠지는 것을 구경할 것이다.

첫 필사 순례자가 하보나의 바깥 회로에 도착했던 그날까지, 졸업생 안내자에 관한 기록이 없다.

첫 순례자가 바깥 회로의 안내 세계에 도착한 순간, 말보리안을 만났는데, 그는 첫째 졸업생 안내자이며, 그들 최고 회의의 우두머리이다.

파라다이스 기록부에는 "졸업생 안내자"에 관하여 이 첫 기록이 나타난다:

"이 계급의 첫째인 말보리안은 순례자를 맞이하고 가르쳤고, 첫째 근원이 계신 앞까지 그를 안내했으며, 나중에 그는 영원의 문턱을 건너갔다."

첫 순례자가 도착했을 때, 만세를 통해서 큰 흥분이 하늘 궁정을 휩쓸었다.

이 순례자의 이름은 그랜드판다이며, 1번 초우주 출신이었다. 그때부터온 우주의 방송 서비스가 설치되었다. "영광의 공간 보고서"가 개시되었는데, 그 첫 우주 방송이 첫 진화 존재가 하보나에 도착한 것을 보고했기 때문이다.

졸업생 안내자는 결코 하보나를 떠나지 않고, 시공을 졸업한 순례자의 봉사에 헌신한다. 너는 언젠가 이 고귀한 존재들을 만나볼 것이다.

7. 졸업생 안내자의 기원

진화는 중앙 우주에 없지만, 우리는 졸업생 안내자들이 하보나 일꾼 중에서 완전하게 된 존재라고 믿는다.

초우주에서 하보나 일꾼으로서 실제로 봉사함으로 이런 교양을 얻었다고 확신한다.

그렇지 않다면, 선임 일꾼들이 계속 사라지는 것을 어찌 설명할 수 있는가?

오랫동안 하보나에서 자리를 비우고 한 일꾼이 그러한 임무를 여러 번 마치고 돌아온다.

파라다이스 중심 광채와 "몸소 접촉하는" 특권을 받고, 빛나는 분들의 품에 안기고, 사라져서 동료들 사이에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하보나 일꾼은 신성한 포옹을 누리고 승격된 일꾼으로 솟아날 수도 있다.

신의 품에 안기는 자 중에서 거의 1/4이 다시 그 영역의 근무로 돌아오지 않는다.

높은 기록부에 다음과 같은 기록이 나타난다:

"하보나 일꾼 …번의 이름은 수드나이며, 초우주 근무에서 옮겨 왔고, …

신성한 품에 들어갔는데, 이제는 없다."

그러한 일꾼의 생애는 막을 내린다. 꼭 세 순간 안에 (너희 시간으로 사흘이 조금 안 되는 시간에) 갓난 졸없생 안내자가 "저절로" 하보나의 바깥 회로에서 나타난다.

이동하는 자들 때문에 사소한 차이가 있지만, 졸업생 안내자의 수는 사라진 일꾼의 수와 똑같다.

안내자가 하보나 일꾼으로부터 진화된다고 상상하는 이유가 또 있는데, 안내자와 일꾼들이 특별히 애착을 가지는 것이다.

일곱 으뜸 영과 일곱 최상 동력 지휘자는 각자 최상 존재의 지성 잠재성과 동력 잠재성의 저장소이다.

하보나 일꾼은 시공 영토의 어떤 잠재성이 중앙 우주에 비친 것이다.

하늘 가는 필사자가 거치는 하보나는 그랜드판다 시절 이전의 하보나와 다르다.

여러 회로에 필사 승천자들이 도달한 것은 하보나의 조직에서 대규모의 수정을 개시하였고, 졸업생 안내자는 체험하는 첫 아이가 도착한 것에 대한 최상 존재의 반응을 가리킨다.

   
Tagged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