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3 편, 외톨 사자

글쓴이: 유버르사 출신의 신성한 조언자

1934년

외톨사자는 무한한 영이 낳은 고등 성격자 중에서 선임 계급이다.
홀로 사는 성격의 영들을 만들려는 초기 창조 행위로 생겼다.
아버지도 아들도 여기에 참여하지 않았다.

외톨 사자들은 단일 창조 사건에서 성격화되었고, 그들의 수는 고정되어 있지만,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없다.


오르본톤 경계 안에 거의 7,690조 명이 활동한다고 한다.
이것은 총 숫자의 1/7보다 적다고 추측한다.

1. 외톨 사자의 성품과 기원

일곱 회로의 영을 창조한 뒤에, 무한한 영이 외톨 사자 군단을 낳았다.

파라다이스와 하보나 회로들을 제쳐놓고, 외톨 사자보다 앞서 존재하는 것이 없다.
외톨 사자는 자아의 시초를 의식한다. 시공에서 무한한 영이 처음 낳은 생물이다.

완전히 발육된 영 존재로서, 시간이 시작될 때 나타났다.
이들은 모두 같고 그들의 분류는 배치되는 일의 종류에 근거를 둔다.

외톨 사자는 외로운 영이 아니며, 혼자 일하기를 좋아한다.
근무할 때 고립되어 있지 않고, 지역의 방송을 "듣는" 능력이 있다.
다른 외톨 사자들과 교통할 수 있지만, 그리하지 말라고 으뜸 영 회의로부터 지시를 받았다.

시공의 법정에 체포되지 않는 극소수의 존재에 속한다.
파라다이스 회의가 외톨 사자의 사례를 판결하라고 요청받은 적이 없다.

이들은 지역 우주에서 활동할 때에도, 무한한 영으로부터 방사되는 회로에서 영양을 항상 섭취한다.


이동할 때나 시공에서 활동할 때, 둘 이상이 가까이 있으면 "합선"이 되어 밀려난다.

외톨 사자는 영감 받은 삼위일체 영과 생각 조절자가 가까이 있는 것을 탐지하는 능력이 있다.
자식을 낳는 능력이 없다.

우주 사무의 행정을 보는 자들에게 시간을 벌어 준다.

2. 외톨 사자의 임무

외톨 사자는 개인이나 집단에 영구하게 배치되지 않는다.
어떤 조직이나 정부를 가지고 있지 않다.

무한한 영이 이들을 일곱 분과의 근무에 배치한다.

(i) 삼위일체의 사자.
(ii) 하보나 회로의 사자.
(iii) 초우주 사자.
(iv) 지역 우주 사자.
(v) 지시받지 않은 임무로 탐험하는 자.
(vi) 특무 대사와 밀사.
(vii) 진실 계시자.

외톨 사자들은 서로 교환하여 근무할 수 있고, 그런 이동은 항상 일어난다.

숫자로 부르지만 무한한 영은 사자들의 개별 이름을 알고 있다. 그들은 현재 임무를 가리키는 이름이나 숫자로 통한다.

(i) 삼위일체의 사자.

나(신성한 조언자)는 많이 밝힐 허락을 받지 못했다.

이들은 신들이 의존하는 비밀 하인이며, 한 번도 비밀을 흘린 적이 없다.

창조자들은 유란시아를 진정한 천국으로 만들 수도 있지만, 그런 에덴은 너희 세계에서 단련해 내는 고귀한 인품을 개발하는 데 기여하지 않을 것이다.

너희의 걱정과 슬픔, 시련과 실망은 신의 계획의 일부이다.

(ii) 하보나 회로의 사자.

너희가 알아보는 외톨 사자는 하보나 회로들에 있는 사자일 것이다.
하보나 회로의 사자들은 하보나 원주민과 흐뭇한 교통을 가질 수 있다.

(iii) 초우주의 사자.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은 외톨 사자를 풍부히 공급받고 있다.
인력 사자나 거울 작용이나 방송을 이용하여 얻을 수 없는 종류의 정보가 있다.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이 이러한 일을 꼭 알고 싶을 때, 지식의 근원까지 한 외톨 사자를 보내야 한다.

지금 나와 같이 일하는 사자는 유란시아에서 생명이 생기기 전에, 유버르사에서 하보나로 가는 임무를 받았는데, 거의 1백만 년 후에 바라던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다.

외톨 사자들은 오르본톤 근무를 가장 좋아하는데, 필요가 가장 커서 영웅다운 일을 할 기회가 많기 때문이다.

(iv) 지역 우주의 사자.

한 창조 아들이 군주로 승격되기 전에, 이 지역 우주 사자들은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지휘를 받으면서 활동한다.

(v) 지시받지 않은 임무로 탐험하는 자.

예비군이 많을 때, 일곱 최상 동력 지휘자 중 한 분이 탐험할 자원자를 요청한다.
자원자가 모자라는 경우는 없는데, 이들이 탐험자로서 파송되기를 기뻐하기 때문이다.

외톨 사자 등급은 인력에 대단히 민감하다. 따라서 있음직한 행성들의 존재를 찾아낼 수 있고, 이런 행성들이 생명 실험에 가장 적합하다.

(vi) 특무 대사 및 밀사.

같은 초우주 안에서 지역 우주들은 대사들을 교환하는 것이 관습이다.

지연을 막기 위해서 외톨 사자들이 대사로서 가달라고 부탁을 받는다.

세라핌에 둘러싸인 존재는 먼 여행에서 평균 속도가 1초에 약 880,000킬로미터가 될 것이다.
원주민 대사가 먼 곳에 가는데 수백 년이 걸릴 때, 외톨 사자들은 빨리 갈 수 있다.

(vii) 진리 계시자.

이들은 진리 계시 임무를 가장 높은 책임으로 여긴다.

3. 외톨 사자의 시공 근무

방송 서비스나 거울 작용을 이용하는 것이 불편할 때, 외톨 사자는 긴급한 소식을 전하는 데 쓸모 있는 기밀 성격자이다.

인력을 이용해서 이동할 수 있는 영들은 많다. 이들은 순간자이지만 성격자가 아니다.
인력 사자와 초월 기록자는 성격 존재이지만, 초우주 및 지역 우주 행정가들에게 소용되지 않는다.

세라핌에 싸이지 않은 대부분의 존재들의 속도 한계는 1초에 거의 3십만 킬로미터이다.

중도인과 어떤 자들은 2배 속도, 1초에 6십만 킬로미터에 이를 수 있고,

한편 세라핌과 기타 존재들은 3배 속도, 1초에 약 9십만 킬로미터 속도로 공간을 통과할 수 있다.

외톨 사자를 제외하고, 인력을 통과하는 자들의 순간 속도와 세라핌 속도 사이에 활동하는 성격자는 없다.

나(신성한 조언자)의 동료인 외톨 사자는 1초에 1,346,594,600,000 킬로미터의 속도로 나아갔다는 기록이 있다. (이것은 빛의 4,617,192 배 속도이다.)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우주 행정 전체가 개인적 요소를 잃어버릴 것이다.

외톨 사자는 1백 광년 떨어진 동료 사자에게 소식을 전하거나 충격 전파를 보낼 수 있다.
외톨 사자가 어떻게 형태가 없으면서도 성격을 소유할 수 있는가 필사자들에게 설명하기가 힘들다.

일곱 초우주에서 시공의 장애를 벗어나게 하는 경향이 있는 것은 그에 비례하여 성격 특권을 줄인다. 외톨 사자는 이 법칙에 하나의 예외이다.

4. 외톨 사자의 특별한 봉사

최후자와 파라다이스 시민이 협동하여 "시간과 영원"의 아이를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을 때. 그런 성격자가 대관별로 파송될 때, 한 외톨 사자가 보호하는 동반자로 배치된다.

이 사자는 그 아들이 배치받은 세계로 따라가서, 대관별을 결코 떠나지 않는다.

외톨 사자는 영원히 총우주 건축가들의 독점 관할 밑으로 옮겨진다.
외톨 사자의 수는 고정되었지만, 삼자일체화로 운명의 아들은 제한 없이 생긴다.

아주 먼 앞날에, 사자들의 공급이 바닥이 날 것이다.

영감 받은 삼위일체 영들이 그들이 할 일을 대신할 것인가?

외톨 사자의 공급이 소모될 때, 최후자와 파라다이스 및 하보나 주민 사이에 삼자일체화가 그칠 것인가? 우리는 답을 모른다.

   

Tagged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