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2 편, 삼위일체를 체험한 하나님의 아들

글쓴이: 오르본톤 계시단의 막강한 사자

1934년

하나님의 아들이라 부르는 세 무리의 존재들이 있다.

내려오는 계급과 하늘 가는 계급 외에도, 삼자일체를 체험한 하나님의 아들이라 알려진 셋째 무리가 있다. 이들은 세 가지 1차 부문으로 다시 분류된다.

(i) 신이 삼자일체화한 아들 (이 책에서 밝히지 않음).
(ii) 삼위일체가 품었던 아들 (막ㆍ고ㆍ이ㆍ관ㆍ대)

조절자와 융합한 필사자는 막ㆍ고ㆍ이 (자동 선택),

세라핌과 중도자는 관리자,

영 융합자 및 아들 융합자는 대사가 된다. 이들은 모두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법정에 소속되어 일한다.

(iii) (날때부터 완전하거나 체험으로 완전해진) 인간이 삼자일체화로 낳은 아들 (보호자ㆍ조수).

 

기원에 상관 없이, 이들은 모두 삼위일체 경험을 공통으로 가진다.

첫째 집단은 이 이야기에서 밝히지 않는다.

  1. 삼위일체가 품었던 아들
  처음에 2중 기원이나 단일 기원을 가졌지만, 삼위일체의 품에 안긴 뒤에, 이들은 삼위일체를 위한 봉사 임무에 헌신한다. 일곱 계급이 있다.

(i) 막강한 사자.
(ii) 고등 권위자.
(iii)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


(iv) 삼위일체를 체험한 관리자.
(v) 삼위일체를 체험한 대사.

(vi) 천상의 보호자.
(vii) 높은 아들 조수.

이 일곱 무리는 다시 3대 부문으로 분류된다.

(a) 삼위일체를 체험한 달성의 아들

(달성 = 막ㆍ고ㆍ이)

막강한 사자, 고등 권위자,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는, 최후 군단에 다다르고 조절자와 융합한 필사자이다. 달성 = 파라다이스에 도달했다는 뜻.

달성의 아들은 최후자가 아니다.
삼위일체의 품에 안기고 나서, 최후자의 출석 점호에서 빠진다.

(70만, 7만, 7천 명씩 학급을 이룬다)

달성의 아들은 비교적 짧은 동안, 영원부터 늘 계신 이들의 지도 하에서, 하보나 회로에서 특정한 훈련 과정을 거친다. 그리고 나서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근무에 배치된다.

(b) 삼위일체를 체험한 선택의 아들

(선택 = 관리자ㆍ대사)

관리자와 대사를 포함한다. 파라다이스에 도착한 자들 중에서 선택된 비최후자.

관리자는 진화 세라핌과 변신한 중도인,

대사는 영이나 아들과 융합한 필사자 중에서 뽑는다.

삼위일체의 품에 안기고 나서, 하보나 훈련을 받고,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법정에 배치된다.

(c) 삼위일체를 체험한 완전의 아들

(완전 = 보호자ㆍ조수)

천상의 보호자와 높은 아들 조수들은 두 번 삼자일체 체험을 거친 성격자이다.

날때부터 완전한 부모나, 체험으로 완전해진 부모에게서 태어난 자들이라 완전의 아들이라 부른다.
파라다이스 및 하보나 인격자, 또는 필사자들이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아들이다.
이들은 조절자가 없지만, 삼위일체의 품에 다시 안기는 것은 이 결점을 보상한다. 이들은 더 훈련을 받지 않고,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법정에 임명된다.

삼위일체 기원을 가진 자 ―지혜 완성자, 신성한 조언자, 우주 검열자의 ― 수는 고정되었지만, 삼위일체가 품에 안은 아들들의 수는 항상 늘어난다.

삼위일체가 품에 안은 아들들은 초우주 정부 중 하나에 임명되고, 하나도 길을 잃은 적이 없다.

달성의 아들과 선택의 아들들은 오르본톤 근무에서 한 번도 넘어진 적이 없지만,

완전의 아들들은 가끔 판단의 잘못을 저절러 혼란을 일으킨 적이 있다.

지금 우주 시대에 이들은 초우주 근무에 배치된 듯하다.

  달성의 아들 (막강ㆍ고등ㆍ이름 = 필사자)

2. 막강한 사자

 

막강한 사자는 반란의 시험을 거치거나 달리 충성을 입증한, 완전해진 필사자 등급이다.
최후자 군단으로 소집되고, 삼위일체의 품에 안긴 뒤에,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근무에 임명된다.

반란의 체험을 겪고 충성한 필사자는 누구나 초우주에서 막강한 사자가 되도록 정해져 있다.

파라다이스에서 자격을 갖춘 최근의 집단은 네바돈에서 온 순례자를 포함했다.
70만 명의 단위로 삼위일체의 품에 안긴다.

유버르사에 거의 1조 명의 막강한 사자가 임관되어 있다.

나는 막강한 사자이다. 나의 동반자였던 동료도 이 시험에 합격했다.
우리는 함께 유버르사에 배치되었고, 두 사자의 봉사를 요구하는 경우에 자주 함께 파송된다.

초우주 법정에서 개인과 행성이 재판에 오를 때, 막강한 사자는 대변자로서 활동한다.

막강한 사자는 승천 생애를 전부 의식한다.

너희는 우리와 자유로이 교통할 수 있는데, 우리가 생각 조절자와 융합한 필사 민족의 출신이기 때문이다.

  3. 고등 권위자
 

모두 필사자이고 생각 조절자와 융합한 존재이다.
탁월한 행정 능력을 보인 자이다.
한 번에 고등 권위자 7만 명이 삼자일체 체험을 겪는다.

이들은 제한이 없는 행정관이요,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집행자이다.
이들은 초우주 법정에서 응보의 원인을 제시하는 일을 맡는다.

  4.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
 

신을 예배하는 능력을 개발한 승천자이다.
정확히 말하면 “이름과 번호 위에 있는 자”이다.

7천 명씩 무리를 지어 삼위일체의 품에 안긴다.

우월한 영적 지성이기 때문에, 특별히 재판석에 앉고 의견을 제시할 자격이 있다.

막강한 사자, 고등 권위자,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들의 학급은 자동으로 선택된다.
이들은 주로 승천 생애에 봉사하는 데 관계된다.

바로 너희는 먼 미래 시대에 일곱 초우주 중 한 곳에서 옛적부터 늘 계신 이 근무에 소속되고, 진실 계시를 확대하기 위하여, 언젠가 사람 사는 행성에 배치될 지 모른다.

  선택의 아들 (관리자ㆍ대사)

5. 삼위일체를 체험한 관리자 (세라핌과 중도인)

  관리자는 선택의 아들이다.

관리자는 최후 군단에 이른, 하늘 가는 세라핌과 중도인이다.
삼위일체의 품에 안기고 나서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근무에 배치되었다.

세라핌 후보자는 어떤 필사자와 용감하게 협동했기 때문에 그런 인정을 받는다.

나(막강한 사자)를 보호하던 세라핌은 나중에 삼위일체를 겪고나서 관리자로서 유버르사 정부에 소속되어 있다.

중도인도 같은 이유로 삼위일체의 품에 안기고, 초우주에서 관리자로서 임명된다.

관리자는 7만 명씩 집단으로 삼위일체의 품에 안기며, 7분의 1은 한 초우주에 배치된다.
1천만 명이 넘는 관리자가 오르본톤에서 근무한다.

관리자는 집단의 사무를 처리하고 공동 사업을 돌본다.

  6. 삼위일체를 체험한 대사

(영 융합, 아들 융합 필사자)

  두 종류의 하늘 가는 인간으로부터 뽑는다.

영과 융합한 필사자와 아들과 융합한 필사자들 중에 더러는 하보나와 파라다이스에 다다른다.
후보자들은 7천 명씩 학급을 지어 삼위일체를 경험하고 나서,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에게 대사로서 초우주에서 임관된다.

거의 5억 명이 유버르사에 등록되어 있다.

대사는 영과 융합한 필사자가 살던 세계들을 관리하는 데 초우주 통치자들에게 도움이 된다.
아들과 융합한 대사는 그런 성격자들의 문제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7. 삼자일체화 기법
삼자일체화 과정 삼자일체 기법은 대관별과 외톨이별의 비밀이고, 이 체험을 거친 자들 외에 이해하기가 힘들다.
인간은 삼자일체 모험에 꼭 한 번 참여해도 좋다.

파라다이스 신들은 삼자일체화를 계속 연출할 수 있으나, 무한한 영이 한 분 밖에 없다는 제한이 있다.

필사 최후자 중대가 파라다이스에 주둔할 때, 1천 년마다 쉬는 시간이 주어진다.

일곱 가지 시간을 쓰는 방법 중에 하나는 동료 최후자 또는 파라다이스와 하보나 인격자와 결합하여, 삼자일체 체험을 시도하는 것이다.

총우주 건축가들 앞에서 두 필사 최후자가 신청하면, 건축가들은 이들에게 휴가를 주고, 삼자일체화 구역으로 이동 허가를 선포한다.

휴가 끝에 어떤 독창적 개념을 이상화하겠다고 말씀드리면, 으뜸 영 7번이 허가 명령을 내린다.

이 모험에 오랜 세월이 걸린다. 반드시 성공하지는 않는다.

실패자들은 최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최상의 실망을 견딘 존재로 부르는 특별한 최후자 무리 속에 가입된다.

파라다이스 신들이 삼자일체화하려고 뭉치면 반드시 성공한다.

동질 필사자의 경우에 반드시 성공하지는 않는다.
성공할 때, 둘 중에 하나가 독특한 인격 수정을 겪는다. 두 부모가 하나가 된다.

아무도 이 놀라운 현상을 충분히 설명할 수 없다.

최후 군단과 총우주 건축가들의 출석 점호에는 계속 두 인격자로 간주된다.

혼혈 삼자일체화 한 필사 최후자와 한 파라다이스 및 하보나 인격자가 연합할 때, 부모 존재는 파라다이스 시민이나 하보나 주민이나 최후자들과 함께 활동하지 않는다.

일곱 으뜸 영은 최후자와 파라다이스 및 하보나 인격자의 삼자일체 연합을 인가하며, 그런 혼합은 반드시 성공한다. 이렇게 생긴 아들들은 파라다이스의 영원한 인간이나 시공 인간이 이해하기에 부적당한 개념을 대표하며, 따라서 총우주 건축가들의 피보호자가 된다.

이들은 미래 우주와 관계되고, 초우주나 중앙 우주 정부에 실용적 가치가 없는 체험을 몸에 담고 있다.

시간 세계의 아이와 영원의 시민들이 낳은 자손은 대관별에서 예비군에 남아 있고, 창조 아들 집단의 비밀 학부의 특별 구역에서 시간 개념과 영원의 실체를 연구하는 데 몰두한다.

최상 존재는 세 단계의 신 실체가 통일된 것이다.
최상위 하나님은 삼위일체의 유한한 모습이 영적으로 통일된 것이요,

전능 최상위는 대우주 창조자들의 권능이 통일된 것,

최상 지성은 무한한 영과 그 동격자들의 최상 존재에 공헌한 것이다.

세 계급의 아들 삼자일체화로 세 계급의 아들이 생산된다.

(i) 승천자가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아들.

최후자들은 시공을 거쳐 체험으로 얻은 전능 최상위의 어떤 개념을 삼자일체화하려고 애쓴다.

(ii) 파라다이스 및 하보나 주민이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아들.

이들의 노력은 최상을 초월하는 체험으로 얻은 모습, 최상 존재의 영적 모습의 삼자일체화를 일으킨다.

(iii)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운명의 아들 (혼합 자손).

최후자 하나와 파라다이나 및 하보나 주민 하나가 새 인간을 삼자일체화로 낳을 때. 이것은 최상 궁극 지성에 영향을 미친다. 이렇게 낳은 아들은 창조를 초월하며, 달리 체험으로 얻지 못했던, 최상 궁극 신의 사실성을 대표한다.

이것은 자동으로 총우주 건축가들의 분야에 속하며, 이들은 현재 우주 시대의 창조를 초월하는 것들을 관리한다.

  8. 인간이 삼자일체화로 낳은 아들 (The Creature-Trinitized Sons)

여기서 인간은 날 때부터 완전한 인간 (파라다이스 시민 + 하보나 원주민)과 날 때부터 불완전한 인간(필사자)을 말한다. 따라서 3등급이 있다.

(i) 순수 필사자 혈통

(ii) 순수 하늘 혈통 (파라다이스 시민 + 하보나 원주민)

이 2등급에게는 조절자가 깃들지 않는다. 이들이 삼위일체의 품에 안기는 것은 이 결점을 보완하고, 현 시대에 활동할 자격을 준다.

성적이 보통이면 보호자, (즉 체포하는 경찰이) 되고,

특출하면 높은 아들 조수가 된다.

(iii) 혼합 혈통 (총우주 건축가의 피보호자)

이 운명의 아들 각자에게 외톨 사자 한 명이 따라 붙고, 대관별에서 집결한다.

 

파라다이스 시민 2명, 또는 하보나 원주민 2명이 자식을 낳을 수 있는가?

파라다이스 시민은 3천 종류가 있다. “파라다이스 시민들이 삼자일체화로 낳은 아들”이 무엇을 뜻하는지 아리송하다. (26.11.2 – 26.11.3)

(a) 순수한 파라다이스 시민 2명이 삼자일체화로 아들을 낳을 수 있음을 가리키는 듯하지만,

문맥을 보면, 파라다이스 시민 1명과 하보나 원주민이 1명이 함께 삼자일체화로 낳은 자식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다면, 인간이 삼자일체화한 아들들은 4 등급이 생긴다. 하보나 원주민끼리는 자식을 낳지 않는다.

(i)과 (ii) 등급의 아이들은 먼 장래에 같이 일하기로 예정되어 있고, 서로 친교함으로 큰 이득을 본다고 한다. 파라다이스 시민의 군단이 미래의 일을 위하여, 이들을 준비시킨다.

일곱 최후자 군단과 파라다이스 및 하보나 인격자들이 복수로 연결하여 낳은 다양한 자손이 있는데, 이들은 아버지로부터 인격을 부여받는다.

순수 필사 자손과 순수 하늘 자손 이 책에 밝히지 않은, 인간이 삼자일체로 낳는 존재들이 있다.

(완전해진) 승천자가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거나 파라다이스 및 하보나 시민(완전한 인간)이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아들들이 어릴 때, 그들은 무한한 영의 일곱 파라다이스 구체에서 오랫동안 근무하라고 파송되며, 일곱 최상 집행자의 보호 밑에서 수고한다.

이 양자(養子)들은 교육 아들들의 도제(徒弟), 곧 학생 조수이다.

교육 아들들은 인간이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피보호자들을 삼위일체의 품에 안기도록 지명할 수 있다. 이렇게 완전의 아들로 솟아나서,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을 위한 근무에 들어가며, 이것이 두 번 삼자일체 체험을 거친 이 독특한 존재들의 운명이다.

인간이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아들들이 모두 삼위일체의 품에 안기지는 않는다.
결국에 다수가 하보나의 내부 회로에서 삼자일체를 체험한 아들의 합동 군단으로 찾아간다.

완전의 아들들과 대관별에서 모이는 자들을 제외하고, 이들의 최상 운명은 삼자일체를 체험한 최후자 군단에 가입하는 것인 듯하다.

이것은 일곱 파라다이스 최후 군단 중에 하나이다.

  완전의 아들 (보호자ㆍ조수)

9. 천상의 보호자 (보통 성적)

  인간이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아들들은 7천 명씩 학급을 지어 삼위일체의 품에 안긴다.

완전해진 인간들의 자손 (순필사 자손), 그리고 파라다이스 및 하보나 인격자 자손(순 하늘 인간의 자손)들은 예전의 강사, 교육 아들들의 조언에 따라서 초우주에 배치된다.

성적이 특출한 자는 높은 아들 조수로 임명되고, 보통인 자는 천상의 보호자로 지정된다.
오른본톤에는 거의 10억 명의 천상의 보호자가 임관되었다.
이들은 대구역 본부에서 늘 완전한 이들의 행정부에 배치된다.

천상의 보호자는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법정의 관리이며, 이들은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체포 대리자(경찰)이다. 초우주 판사들 앞에 출석해야 되는 존재들을 데리고 돌아온다.

초우주에서 어떤 성격자라도 잡아 가두라는 명령을 집행한다.
천상의 보호자 및 높은 아들 조수에게는 조절자가 깃든 적이 없다.
이들은 영이나 아들과 융합하지도 않는다.

그러나 삼위일체의 포옹은 완전의 아들의 비융합 지위를 보상해 준다.
두 번 삼자일체 체험을 거친 아들들은 놀라운 존재이지만, 다능하지도 믿을 만하지도 않다.

이들은 우리의 낮은 기원과 체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것을 고맙게 여기는 느낌이 들게 한다.

우주로 올라가면서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을 그들이 맛보지 못한 것을 자진해서 인정하는 것은 때때로 애처롭게 보인다.

완전의 아들들은 제한되어 있는데, 체험 능력이 시공에서 억제되었기 때문이다.

모든 우주 존재에서, 몸소 체험을 겪는 것과 바꿀 수 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

인간이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이 아들들은 미래에 체험적 활동을 위하여 예비로 남아 있다.

  10. 높은 아들 조수 (좋은 성적)
  필사 최후 군단의 승천자, 그리고 파라다이스 및 하보나 인격자들이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아들들 가운데 다시 삼자일체화를 거친 집단이다.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정부에서 높은 아들들의 개인 조수로서 활동하며, 개인 비서라고 부르는 것이 더욱 적절할지 모른다.

지혜 완성자, 신성한 조언자, 우주 검열자, 막강한 사자, 고등 권위자,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들에게 봉사한다.

그들은 한 가지 최상 개념이 성격화된 것이다.
그러한 존재는 초우주 행정가들에게 말할 수 없이 쓸모있다.

나는 오르본톤 남쪽의 새 우주 집단에 관하여 세 가지 문제를 연구하는 위원회를 최근에 주관하게 되었다. 그런 비서들을 내 위원회에 배치될 것을 요청하였다.

첫째는 유버르사의 한 높은 아들 조수가 대표했기 때문에, 그는 당장 우리 무리에 부속되었다.
둘째는 제3 초우주에 배치된 어느 높은 아들 조수 몸에 담겨 있었다.
셋째는 파라다이스의 기록이 그러한 개념을 인간이 삼자일체화한 적이 없다는 것이 드러냈다.

어떤 초우주도 이러한 삼자일체화된 개념들의 완전한 한 벌을 갖추지 않았다.

우리는 이 존재들의 7분의 1을 가지고 있다, 어떤 개념이 삼자일체화되었다 하더라도, 우리가 그런 존재와 친히 교제하는 것은 일곱 번에 한 번쯤이다.

우리 초우주에 높은 아들 조수는 약 125만 명이 있다.

높은 아들 조수는 어떤 위원회에 영구히 배치되지 않고, 항상 유통된다.

한 가지 이상에 관하여 우주의 지식을 너희에게 나눠줄 수 있는 한편, 다른 여러 주제에 관하여는, 이들이 하다 못해 하늘 가는 필사자한테서도 지식을 구하는 것을 보니 대단히 애처롭다.

   
Tagged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