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9 편, 삼위일체 기원을 가진 동급의 존재

글쓴이: 유버르사의 신성한 조언자

1934년

이 집단은 삼위일체 교육 아들, 세 집단의 초우주 행정가, 그리고 얼마큼 비성격인, 영감받은 삼위일체 영들을 포함한다.

(i) 삼위일체 교육 아들
(ii) 지혜 완성자
(iii) 신성한 조언자
(iv) 우주 검열자
(v) 영감 받은 삼위일체 영
(vi) 하보나 원주민
(vii) 파라다이스 시민

영감 받은 삼위일체 영을 제외하고, 이들의 수는 일정하다.

1. 삼위일체 교육 아들

삼위일체 교육 아들은 삼위일체 기원을 가진 성격자와 2중 기원 성격자 사이에 연락하는 존재이다.
교육 아들의 수는 항상 늘어난다.

정기 보고서에 따르면, 210억 가량 근무한다고 한다.
삼위일체에 기원이 있는, 하나님의 아들 가운데 너희에게 밝히는 유일한 집단이다.

인간은 간단하고 유한한 것으로부터 까다롭고 무한한 것을 향하여 우주 철학에 접근하려고 한다.
이 방법은 사람의 신성한 운명을 밝혀줄 수 없다.

지상의 문제나 우주 문제나―이를 보는 참된 시각(視覺)은 우주 실체의 기원ㆍ역사ㆍ운명에 관하여 편견 없이 연구해야만 얻을 수 있다.

인간의 철학적 수법은 네 가지 위험을 안고 있다.

(i) 인간의 머리는 진화적 목표를 깨닫지 못할 수 있다.
(ii) 체험적 실체를 단순화함으로, 운명을 착각하는 실수를 저지를 수 있다.
(iii) 원인의 연구는 역사를 살피는 것이다. 이렇게 한다고 해서 한 존재의 지위와 인품을 이해할 수는 없다.
(iv) 역사만으로 운명을 예측할 수 없다. 시작하는 점에서는 영원한 목표가 보이지 않는다.

2. 지혜 완성자

지혜 완성자는 70억 명 있으며 10억 명이 각 초우주에 배치된다.
파라다이스와 하보나의 지혜를 거쳤고, 신별을 제외하고 아버지의 파라다이스 구체들의 지혜를 거쳤다.
이후에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근무에 영원히 배치된다.
초우주 정부의 행정에 몰두한다.

지혜 완성자가 활동할 때는 언제나, 신의 지혜가 작용한다.

지혜는 두 가지 근원이 있다. 완전한 존재들이 가진 완전한 통찰력, 그리고 진화하는 인간이 몸소 체험을 얻는 데서 생긴다.

지혜 완성자는, 파라다이스처럼 완전한 신의 지혜이다.

막강한 사자,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 고등 권위자는 함께 행동할 때, 경험으로 얻은 우주 지혜이다.

이 두 존재(지혜 완성자와 완전하게 된 필사자) 중에 누구도 지혜의 잠재성을 소모할 수 없다.

초우주 운영에서 최대의 행정 지혜를 얻고 싶을 때, 지혜 완성자들은 하늘 가는 필사자들과 손을 잡는다.
지혜 완성자는 체험적 지혜를 가진 보완자가 필요할 것이다.

진화로 완전하게 된 필사자는 가장 효과적인 우주 행정가가 될 것이요, 나는 이것이 최후자의 운명이라고 믿는다.

3. 신성한 조언자

신성한 조언자는 일곱 초우주 영역에 신이 주는 조언이다.
210억 명의 조언자가 있으며, 30억 명이 각 초우주에 배치된다.

신성한 조언자는 우주 검열자와 지혜 완성자와 대등한 동료이며, 1-7명의 조언자가 각 지혜 완성자에게 배치된다.

세 계급 모두가 대구역과 소구역을 포함하여,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정부에, 지역 우주, 별자리, 체계 군주 회의에 참여한다.

우리는 개인으로서 행동하기도 하지만, 필요한 경우에 삼원조로서 활동하기도 한다.
집행 자격으로 활동할 때는 언제나, 지혜 완성자 1명, 우주 검열자 1명, 그리고 1-7명의 신성한 조언자가 관련된다.

지혜 완성자 1명, 신성한 조언자 7명, 우주 검열자 1명은 삼위일체 신의 법정이 되며, 이것은 시공 우주에서 가장 발이 빠른 고문단이다. 이 법정은 옛적부터 늘 계신 이 한 분이 판결한 것과 같으니, 초우주 연대기에서 그런 재판 결과를 한 번도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이 뒤집은 적이 없기 때문이다.

9명으로 이루어진 법정이 판결을 내릴 때, 이것은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이 말씀한 것과 마찬가지다.

신성한 조언자는 삼위일체의 완전한 조언이다.

한 우주 검열자가 판결을 선포했을 때, 시공의 한계 안에서, 이는 신의 절대적 태도에 가장 가깝다.

삼위일체가 품에 안았던 진화 삼원조 (막강한 사자, 고등 권위자,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와 신성한 조언자 7명은 인간의 관점과 신의 태도를 통합하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4. 우주 검열자



정확히 80억 명의 우주 검열자가 존재한다.

검열자들은 삼위일체의 판단이다.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조차 우주 검열자와 관계하지 않고는 판결을 내리지 않는다.
하보나의 10억 세계 각 곳에 한 검열자가 임명되며, 영원부터 늘 계신 이의 행정부에 부속된다.

어째서 이들이 하보나에 배치되는지 알 수 없다.

혹시나 하보나의 인구가 부분적으로 바뀔 미래 시대의 필요에 대비하여 거기 있지 않은가 생각된다.

각 초우주에 10억 명의 검열자가 배치된다.
한 우주 검열자가 계실 때는 언제나 신의 재판이 있다.

검열자는 반드시 지혜 완성자와 신성한 조언자와 연결하여 판결을 선포하니까, 삼위일체의 연합된 판단이다.

검열자는 합계하는 성격자이다. 모든 증언이 기록되었을 때, 어김 없는 신의 합계가 나타난다.

검열자가 말씀하고 나서, 다른 아무도 입을 열어서는 안 된다.
검열자의 말씀에는 상고가 없다.

검열자가 어떻게 판결을 내릴까 예측할 수 없다.

지혜 완성자, 신성한 조언자, 우주 검열자는 최상 삼위일체 성격자들과 함께, 삼위일체의 고정된 아들이라 부르는 집단을 구성한다.

5. 영감 받은 삼위일체 영

너희에게 삼위일체 영들에 관하여 일러줄 것이 별로 없다.
이 영들은 삼위일체의 행위로 존재하게 된다.
시간과 공간에 상관 없이 활동하는 듯하다.

삼위일체에 기원을 가진 존재들이 알아보도록 이들은 개별화할 수 있다.

네바돈 멜기세덱들은 영감 받은 삼위일체 영들이 앞날에 외톨 사자를 대신하여 활동하도록 예정되었다고 가르친다.

외톨 사자들은 어떤 삼자일체화된 아들의 동료로서 활약하기 때문에, 외톨 사자들의 수가 줄어들고 있다.

외톨 사자들은 삼위일체 영에 가까이 있을 때, 영 존재의 등급과 수를 알 수 있다.
외톨 사자는 생각 조절자가 있는 행성에 있을 때, 영 존재를 탐지한다.

생각 조절자가 어떤 관련이 있음을 가리킨다.

생각 조절자는 아버지로부터 생겨나며, 영감 받은 영은 삼위일체의 자손이다.

나(신성한 조언자)와 관계하는 여러 계급의 존재들 가운데, 외톨 사자가 유일하게 삼위일체 영들이 자리에 있는 것을 느낀다.
이들이 숨바꼭질하지는 않는다.

나는 영감 받은 삼위일체 영이, 상의식 기법으로 교육자로서 활동한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외톨 사자는 영감받은 삼위일체 영들이 가까이 있는 것을 아는데도, 필사자들은 이들을 의식하는 적이 없다.

6. 하보나 원주민

하보나 원주민은 삼위일체가 직접 창조한 존재이며 너희는 이 완전한 인간을 이해하기 불가능하다.
하보나에 머무르는 동안 너희는 이들과 우정을 개발할 것이다.

하보나 원주민과 교제를 가지면서 너희는 필사자로서 초기의 영양 부족을 많이 보충할 것이다.
순례자와 접촉을 가짐으로, 하보나 주민은 완전한 생애를 살아온 체험적 장애를 극복한다.

하보나 원주민은 완전하도록 계획되었고, 시간이 지날수록 체험적 재산이 늘어난다.
비조절자 분신과 융합하는 능력을 가지게 되고, 필사 최후 군단에 들어가는 하보나 주민이 있다.

하보나 원주민이 파라다이스 최후 군단으로 항상 침투하고, 이제 더 창조되지 않으니까 하보나 원주민의 수가 항상 줄어든다.

하보나 주민이 최후자 군단 가입을 그만둘지도 모른다. 미래 하보나 주민에 대하여 다음의 가능성이 있다.

(i) 일생자들은 지역 우주 별자리의 영구 시민이다.
(ii) 빛과 생명의 시대가 한창일 때, 초우주의 구체들에서 태어날지 모르는 미래 종류의 필사자.
(iii) 바깥 우주에서 들어오는 영적 귀족 계급.

7. 파라다이스 시민

파라다이스 시민은 하늘 가는 인간을 완전하게 만드는 데 관련되지 않고, 따라서 유란시아 필사자에게 완전히 밝혀지지 않는다. 3천 계급이 넘는 그러한 하늘 존재들이 있다.

최근의 집단은 일곱 초우주가 창조될 때, 삼위일체의 명령으로 동시에 인격화되었다.

파라다이스 시민과 하보나 원주민을 파라다이스-하보나 인격자라 부른다.

삼위일체 기원을 가진 존재들은 수송 특권을 가졌고, 이들은 수송 성격자에게 의존하지 않는다.
영감 받은 삼위일체 영을 제외하고, 아무도 외톨 사자의 속도에 이를 수 없다.

공간의 총 수송 시설을 이용하여, 우리는 초우주의 본부에서 어디라도 1년 안에 다다를 수 있다.

   

Tagged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