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2 편, 행성 필사자의 일곱 시대

글쓴이: 가브리엘의 참모진에 임시 부속된 막강한 사자.

1934년

행성에서 생명이 비롯될 때부터, 인간 생명을 일곱 시대로 나누어 볼 수 있다. 사람이 사는 보통 세계에서, 이 시대들은 다음 순서로 나타난다.

(i) 행성 영주 이전의 인간.
(ii) 행성 영주 이후의 인간.
(iii) 아담 이후의 인간.
(iv) 심판 아들 이후의 인간.
(v) 수여 아들 이후의 인간.
(vi) 교육 아들 이후의 인간.
(vii) 빛과 생명의 시대.

공간의 세계들은 물리적으로 생명이 살기에 적당하게 되지마자, 생명 운반자들의 등록부에 기록되며, 이 운반자들이 그러한 행성에 파송된다.

1. 원시인

사람이 창조자를 숭배할 생각이 들 때부터 행성 영주가 도착할 때까지, 의지를 가진 인간을 원시인이라 부른다.

원시인 종족들은 홍인으로부터 시작하여 분광의 여러 색 순서대로 연달아 나타난다.

이러한 진화에 걸리는 시간은 유란시아 시간으로 15만 년에서 1백만 년이 넘기도 한다.

진화하는 유색(有色) 종족―홍인ㆍ주황인ㆍ황인ㆍ녹색인ㆍ청인ㆍ남색인―은 원시인이 간단한 언어를 개발할 시작할 무렵에 나타난다.

초기에 종족 투쟁에서 어떤 종족들은 멸종된다. 살아남은 자들은 보통, 나중에 아담의 민족들과 섞인다.

초기의 진화 인간은 동굴이나 절벽에서 거주하는 자이다.

이 시대에 사람들은 불을 이용하기를 배우며, 또한 거대한 새들을 이용한다.

이러한 새들은 한 사람이나 두 사람을 실을 수 있다.

사람이 윤리적 판단을 내리는 것은 보통, 초기의 언어가 나타남과 동시에 일어난다.

의지가 나타난 뒤에, 이 존재들에게 조절자가 일시 깃든다.

이들이 죽고 나서, 많은 사람이 차후에 부활하고, 영과 융합하게 된다.

사람이 똑바로 선 자세를 얻은 때부터 10만 년 안에, 의지가 작용한다는 생명 운반자들의 보고를 받고 나서, 체계 군주가 행성 영주를 파송한다.

2. 행성 영주 이후의 인간

행성 영주가 도착하고 나서 새 섭리 시대가 시작된다.

이 섭리 시대의 길이는 평균 약 50만 년이다.

진화 종교가 세계를 지배한다.

행성 영주는 평화의 왕이 아니다. 종족 및 부족 전쟁이 계속되지만, 그 빈도가 줄어든다.

영주 시대의 업적은 가족 생활의 출현이다.

이때는 남녀 평등이 실현되는 섭리 시대이고, 농업이 출현하고 동물을 길들인다.

가족 생활은 방랑하는 사냥꾼의 생활과 양립할 수 없다.

영주 시대의 큰 업적은 정신적 결함이 있는 자와 사회적으로 부적당한 자들의 번식을 제한한 것이다.

퇴화된 인간, 비정상이고 열등한 필사자에게 쓸데 없는 동정을 베푸는 것은 이타주의가 아니다. 이렇게 하지 않고도 이타주의를 실현할 기회가 풍부하다.

3. 아담 이후의 인간

동물이 발달하는 정점에 사람이 이르렀을 때, 체계 군주가 물질 아들과 딸을 그 행성에 파송한다.

내려오는 아들로서 활동하는 동안 아담들은 조절자를 소유하지 않지만, 그들의 자손은 때가 오면, 조절자를 받는다.

융합하는 조절자가 보편적으로 수여되지는 않는다.

진화 인간을 사냥꾼ㆍ목자(牧者) 단계의 문명에서 농부ㆍ원예가 단계로 완전히 넘어가도록 영향을 주는 것이 아담 체제의 첫째가는 목적이다. 나중에 도시와 산업이 나타난다.

행성 영주와 물질 아들의 행정을 2만5천 년 거치면, 심판 아들의 강림을 위하여 준비된다.

아담의 후손은 진화 민족들의 열등한 혈통과 혼합하지 않는다.

아담이나 이브가 몸소 진화 민족들과 짝짓는 것도 신의 계획이 아니다.

종족 개량은 아담의 후손이 할 일이다.

아담의 생명 원형질을 필사 민족들에게 내리는 것은 지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영적 진보를 가속한다.

이 시대는 발명, 에너지 통제, 기계의 발전이 있는 시대이다.

너희 세계는 보통 행성의 계획보다, 한 섭리 시대가 넘게 뒤떨어져 있다.

이 시대가 끝날 때가 되면, 민족들이 혼합되고, 혼합된 민족의 피부색은 보라 빛을 띤 올리브 빛이 된다.

원시인은 대체로 고기를 먹는다.

물질 아들과 딸들은 고기를 먹지 않지만, 몇 세대 안에 잡식 수준으로 내려간다.

아담 이후 시대는 국제화되는 섭리 시대이다. 대의 정치가 널리 퍼진다.

민족들이 상당히 잘 섞이고 공통된 언어를 쓸 때까지, 보편적 평화가 실현되는 일이 드물다.

이 시대는 윤리적으로 진전이 크고, 인간이 형제가 되는 것이 사회의 목표이다.

세계적 평화는 심판 아들의 강림을 위하여 때가 무르익었다는 표시이다.

4. 심판 아들 이후의 인간

정상인 혹성에서, 이 시대는 혼합되고 생물학상으로 건강한 필사 민족들과 함께 시작된다.

심판 아들은 파라다이스에서 온다.

섭리 시대 심판자로서 올 때 아보날은 육신을 입지 않는다. 출생도 죽음도 거치지 않는다.

임무가 끝날 때, 생명을 포기하고 예전 상태로 돌아간다.

심판 아들이 처음에 방문한 뒤에, 민족들은 경제적 해방을 달성한다.

윤리적이고 총명한 필사자들을 해방하는 것은 안전하다.

부족한 자질을 타고난 사람들 사이에 번식이 제한되고, 종족의 혈통이 더욱 정화된다.

이 시대에 대다수의 세상 사람들에게 조절자가 깃든다.

이 시대가 끝날 때, 사회는 단순한 생활로 돌아간다.

자연 과학의 발전은 이미 정점에 이르렀고, 예술과 음악과 상급의 배움이 번창한다.

많은 세계에서는 한 번의 심판 임무로 그 행성이 수여 아들을 위해 준비되지 않는다.

심판 아들의 여러 섭리 시대는 유란시아 시간으로 2만5천에서 5만 년까지 걸린다.

5. 수여 아들 이후의 인간

사람 사는 세계에서 지성과 영이 어떤 기준에 이르렀을 때, 수여 아들 한 분이 반드시 도착한다. 정상 세계에서 지적 발전과 윤리적 수준이 아주 높아질 때까지, 그는 육신을 입고 나타나지 않는다.

세상이 영적 변화를 위하여 준비되었을 때, 수여 아들이 도착한다.

이 수여 아들은 반드시 심판관 계급, 곧 아보날 아들이다.

예외는 네바돈의 미가엘이 지구에 나타났을 때와 같이, 각 지역 우주에서 한 번, 창조 아들이 자신을 수여할 때이다. 거의 1천만 세계 중에 한 세계가 그러한 기회를 얻는다.

수여 아들은 필사 민족들의 영적 향상을 위하여 살다가 죽는다.

루시퍼 반란이 있었을 때, 유란시아의 고립은 필사자가 죽고 나서 저택 세계로 가는 절차를 중단시켰다.

미가엘이 유란시아에 계시던 시절 이전에는, 섭리 시대나 1천 년마다 특별 부활이 있을 때까지, 모든 혼이 계속 잠을 잤다.

오순절 이후로 유란시아 필사자들은 다시 상물질 구체로 나아가도 좋다.

육신화된 생명을 버리고 사흘 째에 수여 아들이 부활하며, 아보날과 미가엘은 진실의 영을 그 세계로 보낸다.

수여 아들 이후의 시대는 1만 년에서 10만 년까지 연장될 수 있다.

이 시기에 질병과 범죄 문제는 거의 해결된다.

평균 생명의 길이는 유란시아 시간으로 3백 년보다 더 길어진다.

자치가 비로소 작용하고, 제한하는 법규의 필요가 줄어든다.

나라들이 사이 좋게 지내고, 많은 국가가 있지만, 한 민족ㆍ한 언어ㆍ한 종교가 있다.

6. 유란시아의 수여 이후 시대

너희의 수여 아들은 평화의 왕이다.

정상 세계에서 이때는 세계 평화의 시대인데, 너희 세계에는 세계적 평화가 미가엘의 강림을 따르지 않았다.

너희 세계에서 형제 정신의 실현은 대체로 다음에 달려 있다.

(i) 사회적 친교. 여행ㆍ상업, 그리고 경쟁하는 놀이를 통하여, 국가 및 종족 사이에 친교 관계가 증가하는 것. 공통 언어의 발전.

(ii) 지적 상호 교류. 염치 없는 이기심을 보이는 세계에는 형제 정신이 불가능하다.

무지는 의심을 낳고, 의심은 사랑과 양립하지 않는다.

(iii) 윤리적 각성.

오직 도덕적 존재들이 황금률을 실천하는 영적 통찰력을 가질 것이다.

(iv) 정치적 지혜. 이기적인 정치적 지혜는 궁극에 자살이 된다.

(v) 영적 통찰력. 사람이 형제라는 정신은 결국 하나님이 아버지임을 깨닫는 데 달려 있다.

수여 아들 이후 시대에 있는 어느 정상 행성으로 너희를 데려간다면, 너희는 거기가 천국이라 생각할 것이다.

7. 교육 아들 이후의 인간

다음 계급의 아들은 삼위일체의 교육 아들이다.

예수가 돌아오겠다고 약속했으니까, 그의 두 번째 강림이 심판 아들이나 교육 아들보다 앞설지 아니면 뒤설지 아무도 모른다.

행성의 교육 아들은 1차 아들 70명, 2차 아들 12명, 그리고 최상 계급의 데이날 가운데 가장 노련한 3명의 지원을 받는다.

이들은 빛과 생명의 시기로 이동하기에 넉넉할 만큼, 오랫동안, 적어도 1천 년 동안, 남아 있을 것이다.

이때는 많은 필사자가 죽음을 거치지 않고 산 자 가운데서 옮겨진다.

조절자가 피보호자와 융합함에 따라서 자연사가 줄어든다.

이 시대에 물리적 관리에 한 가지 요건이 있는데, 어른은 누구나 하루에 약 한 시간 일하는 것이다.

교육 아들들은 이 섭리 시대를 통하여, 이 평화로운 세계로 계속 온다.

교육 아들은 같은 세계로 여러 번 돌아올지 모른다.

그러나 머지 않아 행성 영주가 행성 군주의 자리로 승진되고, 체계 군주가 그 세상이 빛과 생명의 시대로 들어가는 것을 선포하려고 나타난다.

"왕자를 위하여 꾸민 공주처럼 준비된 새 하늘과 새 땅과 새 예루살렘이 하늘에서, 하나님으로부터 내려오는 것을 보았노라"고 요한이 기록하였다. 이것은 교육 아들의 마지막 임무의 종료를 그렸다.

교육 아들들의 통치가 끝나고 이 군단이 떠나는 것은 빛과 생명의 시대가 밝아옴을 가리킨다.

   
Tagged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