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1 편, 행성의 아담

글쓴이: 예비군의 2차 라노난덱 아들

1934년

행성 영주의 섭리 시대 동안에, 원시인은 진화적 발전의 한계에 이르며, 이것은 체계 군주에게 생물학적 개량자를 파송해 달라는 신호이다.

이 물질 아들과 딸은 아담과 이브로서 알려진다.

사타니아에서 최초의 물질 아들은 아담이며, 이 체계에서 생물학적 개량자로 행성에 가는 자는 언제나 이 이름을 가지고 간다.

물질 아들들은 창조 아들이 사람이 사는 세계에 주는 선물이다.

행성 영주가 있는 세계에서 아담의 모험은 크게 위험하지 않지만, 배신이 있던 혹성에서 그러한 사명은 심각한 위험을 안고 있다.

너희 토착 민족들을 개량하려는 계획이 유산되었지만, 그래도 아담의 사명은 헛되지 않았다.

하늘의 회의에서는 아담과 이브가 한 일이 전부 헛일이라고 여기지 않는다.

1. 하나님의 물질 아들의 기원과 성품

물질 아들과 딸들은 창조 아들의 자손이다.

창조 아들은 각 지역 체계에서 이 존재들을 한 쌍만 생산하며, 각 체계의 생명 형태에 조율되어 있다.

물질 아들은 키가 2.4미터가 넘고, 그 몸은 보라빛으로 빛난다.

물질인 피가 몸을 통해서 돌지만, 또한 신성한 에너지로 충전되어 있다.

아담과 이브는 대등하지만, 거의 모든 임무에 쌍으로 일하도록 고안되었다.

물질 아들은 두 가지로 영양을 공급받는다. 육체적 존재들과 비슷하게 물질이 된 에너지를 취하며, 한편 그들의 불멸의 존재는 우주 에너지를 자동으로 흡수하여 유지된다.

임무에 실패하거나 고의로 반항하면, 물질 아들들은 고립되고 우주 근원과 연락이 끊어진다.

이 경우에 물질 아들은 물질 존재가 되고, 물질적 죽음이 그들의 생애를 마친다.

최초에 창조된 아담과 이브는 선천적 자질로 인하여 불멸한다.

자식들에게 불사(不死)하는 성질을 전해줄 수 없다.

사타니아 체계에서, 행성의 아담 13명이 자격을 잃었다. 이 탈퇴의 대부분은 루시퍼 반란 시절에 일어났다.

체계의 서울에서 영구 시민으로 사는 동안, 물질 아들은 생각 조절자를 소유하지 않는다.

행성에서 근무함으로 그들에게 조절자가 깃들게 되고 파라다이스로 올라가게 된다.

행성에서 근무하는 다른 아들들과 달리, 물질 아들은 날때부터 물질 인간의 눈에 보인다.

예루셈에서 아담과 이브의 충성스러운 자녀는 누구나 불멸한다.

그러나 물질 아들과 딸이 진화하는 행성에 도착한 뒤에, 그들의 자손은 자연사에서 면제되지 않는다.

생명 운반자들은 행성에 가는 아담과 이브에게서 죽지 않는 아들딸을 낳는 힘을 일부러 빼앗는다.

2. 행성 아담의 이동

또 하나의 세계가 진화의 절정에 이르렀다는 소식을 받고 나서, 체계 군주는 체계 서울에서 물질 아들딸 단체를 소집한다. 한 아담과 한 이브가 선택되고, 이들은 천사 속에 둘러싸이고 깊은 잠에 들어간다.

아담과 이브는 준물질 인간이며, 그대로 세라핌이 수송할 수 없다.

천사 속에 둘러싸일 수 있기 전에, 이들은 체계 서울에서 비물질화를 거쳐야 한다.

수송 천사들은 물질 아들 속에서 그런 변화를 일으킬 수 있고, 이것은 이들을 다른 데로 공간을 통해서 수송될 수 있게 만든다.

이 수송 준비는 표준 시간으로 약 사흘이 걸린다.

천사가 도착하고 나서 비물질화된 인간을 정상 존재로 회복하는 데는 생명 운반자의 도움이 필요하다.

아담들을 예루셈에서 진화 세계까지 이동하는 데는 이 비물질화 기술이 있지만, 그런 세계에서 이들을 다른 데로 옮기는 데는 대등한 방법이 없다.

어떤 물리적 대이변이 진화 민족이 거하는 행성을 망하게 한다면, 멜기세덱과 생명 운반자들은 모든 생존자를 위하여 비물질화 기법을 설치하며, 천사들이 이들을 새 세계로 옮긴다.

인류의 진화는 한 세계에서 일단 시작되면, 그 행성이 물리적으로 살아남는 것과 별도로 진행되어야 한다. 그러나 진화 시대에는 아담이나 이브가 선택한 세계를 떠나도록 예정되지는 않는다.

목적지에 도착하고 나서 물질 아들과 딸은 생명 운반자들의 지시 하에 다시 물질화된다.

이 과정은 10일에서 28일이 걸린다. 다시 조립하는 이 기간에 무의식이 계속된다.

육체적 유기체의 재조립이 끝나면, 물질 아들과 딸은 새 세상에 서게 된다.

3. 아담의 임무

사람이 사는 세계에서 물질 아들과 딸은 동산에 집을 짓고, 자식들의 도움을 받는다.

보통은 행성 영주가 동산의 위치를 선택하고, 유형 참모진은 기초 준비 작업을 많이 수행한다.

이 에덴 동산은 별자리 서울 에덴시아 식물의 화려함을 모방했기 때문에, 그렇게 이름 짓는다.

행성의 아담과 이브는 필사 종족들에게 주는 육체적 선물이다.

시간 세계의 자녀들을 개량하려는 것이다.

동산의 민족과 세상의 민족은 즉시 서로 교배하지 않고, 오랫동안 격리된다. 이것이 사람 사는 세계에서 보라 민족의 기원이다.

행성 영주와 그 참모진이 종족 개량 계획을 준비하고, 아담과 이브가 이를 집행한다.

모반하는 행성 영주가 자리에 있어 위험하다고 멜기세덱 관리자들이 아담과 이브에게 마땅히 경고했는데도, 이 주모자는 에덴의 쌍을 함정에 빠뜨렸다. 그러나 이들을 루시퍼 반란에 말려들게 하려는 노력은 실패했다.

제5 계급의 천사(행성의 조수)들이 아담의 임무에 소속되며, 최초에 배치되는 군단은 약 10만 명이다.

아담과 이브가 실패했을 때, 그들을 훈계한 자는 동산의 목소리 중의 한 천사였다.

이 세라핌 솔로니아는 신의 계획이 유산되었음을 선포하고, 멜기세덱 관리자들이 유란시아로 돌아오기를 요청했다.

2차 중도인은 아담의 임무에서 생겨난다. 유형 참모진의 경우처럼, 물질 아들과 딸의 후손은 육체적 자손과 2차 계급의 중도인, 이 두 계급으로 이루어진다.

1차 계급은 행성 영주가 도착하던 시절 가까이 거슬러 올라간다. 이 중도인들의 대다수는 칼리가스티아와 함께 반란에 가담했고, 행성 행정부에 충성하지 않은 아담 집단의 다수도 마찬가지로 갇혀 있다.

오순절 날에, 충성하는 1차 및 2차 중도자들은 자원하여 연방을 결성했고, 그 이후로 죽 세상사에서 한 단위로서 활동해 왔다.

너희 세계는 4 계급 아들들의 방문을 받았다.

(i) 행성 영주,

(ii) 아담과 이브,

(iii) 마키벤타 멜기세덱,

(iv) 그리스도 미가엘이다.

모든 세계가 유란시아처럼 그렇게 불운을 겪지는 않았고, 행성 아담의 임무도 그렇게 어렵지도 않았다.

4. 여섯 진화 종족

사람이 사는 세계의 초기 시대에 지배하는 민족은 홍인이다, 홍인이 보통, 인간 수준의 발전을 이룩한다.

생명 운반자들은 살아 있는 에너지를 홍인종에게 나누어주고, 다른 인간 집단이 연달아 진화하는 것은 최초의 자질을 희생하고 얻는 변화이다.

여섯 진화 민족이 모두 있는 세계에서, 우수한 민족은 첫째ㆍ셋째ㆍ다섯째이다―홍인종ㆍ황인종ㆍ청인종이다. 둘째ㆍ넷째ㆍ여섯째는 얼마큼 자질을 적게 부여받는다. 이 2차 종족들은 어떤 세계에 없는 민족이며, 많은 다른 세계에서 멸종한 민족이다.

우수한 청인(靑人)이, 혼혈이 된 “백인종” 안에 지속하는 것을 제외하고, 너희가 대체로 우수한 청인을 잃어버린 것은 유란시아에서 불운이다.

여섯 유색 인종의 진화는 홍인이 가진 최초의 자질을 떨어뜨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다채로운 인간의 가능성을 표현하며, 보라 민족이 이를 개량한다면, 전체로서 인류의 진보에 유익하다.

이 혼혈 계획은 유란시아에서 널리 시행되지 않았다.

초기 시절에는 홍인ㆍ황인ㆍ청인이 서로 교배(交配)하는 경향이 조금 있고, 이와 비슷하게 주황인ㆍ녹색인ㆍ남색 종족들이 서로 섞이는 경향이 있다.

뒤처진 인간들은 진취적인 민족들에게 노동자로서 고용되며, 이것이 초기에 여러 행성에서 노예 제도의 기원을 설명한다.

주황인은 보통 홍인에게 정복되고 하인의 처지가 된다.

황인은 보통 녹색인을 노예로 만들고, 청인은 남색인을 굴복시킨다.

대부분의 정상 세계에서는 노예 상태가 행성 영주의 섭리 시대까지 남아 있지 못한다.

이 여섯 민족은 아담 개량자들의 자손과 섞여서 향상될 운명을 가졌다.

5. 종족의 혼합―아담 피의 수여

아담과 이브가 사람이 사는 세계에 도착할 때, 그들은 어떻게 기존 종족들을 개량하는 것이 최선인가 충분히 교육을 받았다.

보라 민족은 보통, 자체 집단이 1백만 명을 넘을 때까지, 행성의 토착민과 혼합을 시작하지 않는다. 우수한 종족 혈통에 속하는 자들은 에덴 동산으로 가서, 아담의 아들딸의 선택을 받는 날을 고대한다.

정상 세계에서 아담과 이브는 진화 민족들과 결코 교배하지 않는다. 이 개선 작업은 아담의 후손이 할 일이다.

아담 족속은 다른 민족들에게 가지 않고, 아담의 후손과 찍지으려는 우수한 남녀를 에덴 동산으로 영주의 참모진이 데려온다.

처음으로 종족 및 부족 전쟁이 줄어들고, 한편 세계의 민족들은 에덴 동산의 인정을 받고 거기로 들어갈 자격을 갖추려고 애쓴다.

종족을 개량하려던 이 계획이 유란시아에서 일찍부터 망쳐졌다.

보라 민족은 일부 일처(一夫一妻)를 지키는 민족이며, 아담의 아들딸과 연합하는 진화 종족의 남녀는 누구나 단일 배우자를 유지하라고 아이들에게 가르칠 것을 서약한다.

물질 아들들의 혈통을 진화 민족들에 더할 때, 문명이 급속히 발전한다. 이전에 1백만 년보다, 10만 년 안에 더 큰 진보가 이루어진다.

아담의 기법으로 종족의 진화에 실패했으니까, 너희는 다른 방법으로, 적응하고 통제하는 인간적 방법으로, 종족 개량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6. 에덴의 체제

아담과 이브와 그 후손들은 진화 민족의 문화적 성장에 이바지한다.

정상 세계에서 보라 민족의 동산 본부는 세계 문화의 제2 중심이 되며, 행성 영주의 본부 도시와 함께 문명이 발전하는 속도를 정한다.

레반트 지방 어딘가 3만7천 년 동안 위대한 문화 대학이 있었다면, 너희 세계가 얼마나 달라졌을까 생각해 보아라. 또한, 50만 년 동안 하늘의 봉사를 베푸는 또 하나의 본부가 머지 않은 곳에 있었다면, 그러한 고대의 중심이 얼마나 도덕적 권한으로 강화되었을 것인가 생각해 보아라.

행성 영주의 학교들은 철학ㆍ종교ㆍ도덕, 그리고 상급의 지적ㆍ예술적 성취에 주로 관심을 가진다. 아담과 이브의 동산 학교들은 보통, 실용 예술, 기초적 지성 훈련, 사회적 문화, 경제 발전, 무역 관계, 물리적 효율성, 국가 정치에 전념한다.

이 물질 아들은 눈에 보이지 않는 행성 영주를 보고 그의 뜻을 필사 인간에게 통역해 줄 수 있는 자이다.

사람이 사는 세계의 필사자는 일곱 명의 아버지를 가진다.

(i) 생물학상의 아버지.
(ii) 행성 아담.
(iii) 체계 군주.
(iv) 별자리 아버지.
(v) 지역 우주의 최고 통치자.
(vi) 초우주 아버지―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
(vii) 하보나 아버지.

7. 연합된 행정

심판관 임무로 오는 첫 아보날은 진화 세계에서 제4 섭리 시대를 연다. 그 행성은 행성 영주ㆍ물질 아들ㆍ심판 아들, 이 세 아들의 합동 통치 하에 번영한다.

심판 아들이 은퇴하고 나서, 아담은 그 구체의 외향적 지도를 맡는다.

물질 아들과 딸은 그 세계가 빛과 생명의 시대가 정착될 때까지, 행성의 행정가로서 행동한다.

그리고 나서 행성 영주는 행성 군주의 자리로 진급되며, 아담과 이브는 공동 수상 비슷한 자가 된다.

다른 섭리 시대의 아들이 도착하기 전에, 하위 중심이 50에서 1백 개나 조직될 것이다.

행성 영주와 그 참모진은 아직도 영적ㆍ철학적 활동 분야를 육성한다.

아담과 이브는 그 영역의 물리ㆍ과학ㆍ경제 상태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인다.

유란시아인이 정상으로 발전된 행성의 생활을 지켜볼 수만 있다면, 영주가 반란에 가담하여 얼마나 귀중한 것을 잃어버렸는가, 대번에 이해할 것이다.

   
Tagged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