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3 편, 별자리

글쓴이: 말라바시아 멜기세덱

1934년

유란시아는 사타니아 체계에서 606번째로 사람이 사는 세계이다.

이 체계는 네바돈 지역 우주에서 놀라시아덱 별자리에 자리잡고 있다.

너희 별자리의 정부는 771개의 건축된 구체 집단에 자리잡고 있으며, 이 중에서 가장 큰 것은 에덴시아인데, 여기는 별자리 아버지들의 행정부가 있는 자리이다.

에덴시아는 대략 너희 세계의 1백 배만큼 크다.

에덴시아를 둘러싸는 70 주요 구체는 약 유란시아의 10배 크기이고, 주요 구체를 도는 10 위성은 대략 유란시아 만큼 크다.

지역 우주 천사 중에서 셋째 계급인 감독 세라핌은 별자리 근무에 배치된다.

70 주요 구체에는 일생자, 별자리의 영구 시민이 산다.

1. 별자리 본부

유란시아에서 보는 것과 같이 험한 산맥은 없다.

큰 대양이나 급히 흐르는 강이 하나도 없다.

에덴시아 및 여러 건축 세계에 있는 물은 진화 행성의 물과 마찬가지이다.

여러 수로를 거쳐서 에덴시아를 한 바퀴 돌 수 있지만, 주요한 수송 경로는 항공 경로이다.

영 존재들은 구체의 표면에서 여행하며, 한편 상물질 및 물질 존재들은 물질 및 반물질 수단을 이용한다.

에덴시아 및 관계된 세계들은 공기가 있는데, 흔히 세 가스의 혼합물이다.

유란시아 대기의 두 원소에 상물질 생물이 숨쉬도록 상물질 가스를 더한 것이다.

아무런 폭풍이 없고, 여름이나 겨울도 없다.

일곱째 산지 지역의 꼭대기에는 에덴시아의 부활실이 있고, 여기서 수정된 2차 승천 계급의 하늘 가는 필사자들이 깨어난다.

에덴시아의 첫째 영접 구체도 특별 부활실이 있고, 거기서 수정된 승천 필사자들이 다시 조립된다.

멜기세덱들은 에덴시아에서 두 특별 학부를 유지한다. 비상 학교는 사타니아의 반란에서 생기는 문제들을 연구한다. 수여 학교는 미가엘의 최종 수여로 생기는 새 문제들의 통달에 전념한다.

에덴시아의 영접 지역인 유리 바다는 행정부 중심 가까이에 있다.

에덴시아의 반은 70개의 삼각형 구역으로 나누어지고, 그 테두리는 각자 구역의 본부 건물에서 만난다. 이 구체의 나머지는 광대한 자연 공원, 하나님의 동산이다.

네가 방문하는 동안에 에덴시아 전체가 너에게 개방되어 있지만, 너는 시간의 대부분을 그 행정 삼각형에서 보낼 터이고, 그 삼각형의 번호는 네가 현재 거주하는 세계의 번호와 같다.

유리 바다는 둘레가 약 160 킬로미터, 깊이가 약 48 킬로미터 되는 거대한 둥그런 수정이다. 이 수정은 에덴시아에 도착하는 수송 세라핌과 기타 존재들을 받아들이는 들판으로서 쓰인다.

이와 같은 수정 들판은 거의 모든 건축 세계에서 발견되고, 여러 가지 목적에 쓰인다.

2. 별자리 정부

별자리는 지역 우주에서 자치하는 단위이고, 자체의 입법에 따라서 관리된다.

별자리는 입법 단위로서 활동하고, 한편 지역 체계는 집행부의 구실을 한다.

구원자별 정부는 사법을 담당하는 최고의 권한이다.

모든 사법 문제는 멜기세덱 회의에서 먼저 검토된다. 이 계급에서 12명이 증거를 검토하고 잠정적 판결을 작성하는 권한을 받으며, 이 판결은 최고자들의 법정에 전달된다.

별자리의 입법 기관은 세 집단으로 나누어진다.

입법의 순서는 1천 승천자로 구성된 하원에서 시작되며, 한 최후자가 이를 주관한다. 각 체계는 이 집회에서 자리를 차지하는 회원 10명을 지명한다.

중원(中院)의 입법자는 천사 무리와 그 동료들로 구성된다. 이 집단은 1백 명이다.

상원은 신다운 아들들의 의회이며, 최고 아버지들이 10명을 선택한다.

입법자들의 통합 회의는 각 지부로부터 3명씩 뽑은 회원들로 이루어지고, 후임 최고자가 이를 주관한다. 이 최고 위원회의 승인을 받아야 그 영역의 법이 된다.

3. 놀라시아덱의 최고자

별자리 통치자들은 보론다덱 아들 계급이다.

별자리 통치자나 다른 자리에 임명될 때, 이 아들들은 최고자로 알려진다.

보론다덱들의 성실성은 한 번도 의심받은 적이 없다.

가브리엘이 적어도 보론다덱 아들 3명을 각 별자리에 최고자로서 임명한다.

주관하는 자는 별자리 아버지요, 두 동료는 선임 최고자와 후임 최고자로 알려져 있다.

별자리 아버지는 1만 표준년 동안 (유란시아 시간으로 약 5만 년) 군림하고, 후임 동료로서, 그리고 선임 동료로서 같은 시일 동안에 근무했다.

유란시아에는 여러 통치자에 관하여 큰 혼란이 있었고, 유란시아의 기록에는 "최고자"라는 용어가 누구를 언급하는지 똑똑히 알기 어렵다.

너희는 개인으로서 평상시에 별자리 정부에 거의 아랑곳하지 않을 것이다.

너희의 관심은 사타니아 체계에 쏟아질 것이다.

에덴시아의 최고자들은 루시퍼 반란이 있던 시절에, 어떤 권한을 모반한 세계들로부터 빼앗았다.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은 이러한 통제권을 인가한 지 오래다.

미가엘이 최종 수여 임무로 왔을 때, 루시퍼의 후계자가 지역 체계에서 전권이 없었기 때문에, 놀라시아덱의 최고자들이 미가엘 수여에 관계된 유란시아 사무를 직접 감독하였다.

4. 산상 집회―늘 충실한 이

가장 거룩한 집회의 산은 늘 충실한 이의 거처이다. 그는 에덴시아에서 활동하는, 삼위일체의 대표이다.

임마누엘의 개인 대표로서 에덴시아에 내내 계셨다.

늘 충실한 이는 별자리 아버지들에게 조언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요청 받지 않고는 결코 조언을 제공하지 않는다.

파라다이스 아들들은 지역 우주의 임시 통치자들의 탄원을 받지 않으며, 그러한 사무에 결코 끼어들지 않는다.

늘 충실한 이의 거처는 우주 바깥의 통신 및 정보를 담당하는, 파라다이스 체계의 별자리 중심이다.

가장 거룩한 산은 설비가 놀랍게 갖추어져 있지만, 최고자들의 중앙 거처와 비교할 때, 수수하다.

늘 충실한 이의 거처는 최고자들 주택의 북부에 자리잡고 있다.

하늘 가는 필사자들은 정기적으로, 이 집회의 산에서 열리는 특별 모임에서, 늘 충실한 이의 이야기를 듣는다.

체계 군주 1백 명은 정기적으로, 에덴시아의 비밀 회의에 온다. 예루셈의 대반역자들은 이 에덴시아 회의에 올라오곤 했다.

미가엘이 네바돈에서 무제한 통치권을 쥐고 나서, 이 자들이 에덴시아 회의에 앉는 것이 금지되었다.

5. 루시퍼 반란 뒤에 에덴시아 아버지

에덴시아에서 최고자들의 교체는 루시퍼 반란이 있을 당시에 중지되었다. 루시퍼 및 그 동료들이 마지막으로 처분될 때까지, 이 통치자들에게 변화가 없을 것이라 추측된다.

별자리의 정부는 확대되어 지금은 보론다덱 계급 아들 12명을 포함한다.

(i) 별자리 아버지. 통치하는 최고자는 보론다덱 계열의 617,318 번이다.

(ii) 선임 동료 최고자.

(iii) 후임 동료 최고자.

(iv) 고문 최고자. (미가엘이 주 아들이 된 이후에 그의 개인 대표)

(v) 집행 최고자, 가브리엘의 개인 대표.

(vi) 행성 관찰자들의 우두머리인 최고자.

(vii) 심판 최고자, 별자리 안에서 반란으로 인하여 생긴 문제들을 조정하는 보론다덱 아들.

(viii). 비상 행정 최고자. 반란으로 고립된 사타니아 세계들에 긴급 법령을 적응하는 책임을 맡은 보론다덱 아들.

(ix) 중재 최고자. 특별 수여로 인하여 생기는 일상 행정을 조화하는 데 배치된 보론다덱 아들.

(x) 판사 및 변호 최고자. 반란으로 생긴 놀라시아덱 문제들을 조정하는 긴급 법정의 우두머리.

(xi) 연락 최고자. 늘 충실한 이에게 특별 조언자.

(xii) 지도 최고자. 에덴시아의 긴급 회의 회장.

격리된 세계는 모두, 관찰자로 행동하는 보론다덱 아들을 하나 가지고 있다.

별자리 아버지의 명령이 없으면, 그는 행성 행정에 참여하지 않는다.

"사람의 나라에서 다스리는" 분은 이 관찰하는 최고자이다.

6. 하나님의 동산

별자리 본부 세계에는 살아 있는 장식이 널리 이용되며, 이 세계들을 "하나님의 동산"이라 부르는 것은 무성한 식물 때문이다.

에덴시아의 약 절반은 최고자들의 동산에 배당되어 있고, 이것이 어째서 놀라시아덱의 사람 사는 세계에서 극히 아룸다운 것을 흔히 "에덴의 동산"이라 부르는가 설명한다.

건축된 세계들은 10 가지 물질 생명 형태가 있다.

유란시아에는 식물과 동물이 있지만, 에덴시아에는 10부문의 생명이 있다.

너희는 처음 셋을 식물, 마지막 셋을 동물로 보겠지만, 나머지 4 집단의 성질을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건축 세계에는 육식하는 생물이 없다.

물질적 성장은 녹색 빛이지만, 상물질에서 식물에 해당하는 것은 보라빛이나 연자주 빛을 반사한다.

상물질 식물은 순전한 에너지의 성장이요, 먹고 나서 아무런 찌꺼기가 없다.

하늘 예술가들은 식물과 생물로 장식하는 일을 하면서 씨앗 일꾼들을 지도한다.

너희는 에덴시아의 동산에서 식물과 화려한 꽃을 즐길 것이다.

7. 일생자

일생자는 별자리 본부를 둘러싸는 770 세계에서 영구한 시민이다.

일생자는 상물질 생물이 아니지만, 상물질 존재를 많이 닮았다. 영적 면에서 일생자들은 비슷하지만, 지능은 다르다.

일생자는 에덴시아의 주요 세계를 도는 10개 위성 중 하나에서, 실용적 사교를 가르치는 훈련 및 문화 학교들을 주관한다.

상물질 학생들이 이 훈련 학교에서 가장 큰 집단이다.

일생자는 네바돈 하늘 예술가 단체와 관련된 가장 큰 집단이다.

일생자는 별자리 본부 세계들을 떠나서 활동하지 않는다.

8. 에덴시아의 훈련 세계

에덴시아 및 관계된 구체들은 구원자별 구체들의 영적 웅장함과 비교할 수 없지만, 예루셈 훈련 세계들의 영화로움을 훨씬 뛰어넘는다.

에덴시아 구체들은 공간 전류로부터 직접 에너지를 공급받는다.

너희는 한 주요 문화 세계에서 다른 주요 문화 세계로 지나갈 때마다 다시 조율되지만, 같은 상물질 몸을 지니며, 의식을 잃지 않는다.

에덴시아 및 관계된 구체들에서 머무르면서 너는 주로 집단 윤리를 통달하는 데 몰두한다. 하늘의 교양을 갖추려면 다음을 배워야 한다.

(i) 다양한 상물질 동료 10명과 행복하게 살고 일할 것.

(ii) 일생자 10명과 기쁘게 살고 협조할 것.

(iii) 상물질 동료와 일생자인 주인들 모두에게 적응할 것.

(iv) 너와 비슷한 존재 및 비슷하지 않은 존재들과 조화를 이룰 것.

(v) 비슷한 존재 및 약간 다른 존재들과 함께 밀접하게 접촉하며 사는 능력을 갖출 것.

(vi) 이 여러 가지 교제 방법에 적응할 것.

(vii) 영적 통찰력을 높일 것. 도덕적인 두 사람은 달성하는 가능성이 거의 4배가 된다.

에덴시아에서 처음 일곱 주요 세계에서는 하늘 가는 필사자 1명이 일생자 10명과 함께 산다. 둘째 집단의 주요 세계에서는 필사자 2명이 10명의 토착 집단과 함께 살고, 이런 식으로 계속하여, 마지막 집단의 주요 구체에서는 상물질 존재 10명이 일생자 10명과 함께 산다.

9. 에덴시아 시민권

70번 세계를 졸업한 뒤에, 하늘 가는 필사자는 에덴시아에서 거주를 정한다.

승천자들은 "파라다이스의 집회"에 참석하고, 늘 충실한 이가 승천자 생애를 묘사하는 이야기를 듣는다.

구원자별에서 너는 상물질 존재로부터 참된 영의 지위로 진화한다.

에덴시아에서 승천자는 중간점, 진화하는 동물로부터 하늘 가는 영이 되는 통로의 중간에 있다.

여기서 70 일생자 세계에서 받은 과제들에 몰두한다.

   
Tagged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