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8 편, 초우주에서 봉사하는 영

글쓴이: 유버르사의 어느 막강한 사자

1934년

2품 천사는 초우주에서 봉사하는 영이다. 잠재성으로 보면, 2품 천사는 세라핌보다 상천사와 훨씬 비슷하다. 초우주에서 봉사하는 영들은 다음 세 계급을 포함한다.

(i) 2품 천사.
(ii) 3품 천사.
(iii) 전천사.

3품 천사와 전천사는 필사자의 승천 계획과 직접 관련되지 않는다.
3품 천사와 전천사는 초우주에서 근무하지만, 초우주 출신은 아니다.

1. 3품 천사 (미가엘을 따라간다)

3품 천사는 무한한 영의 자식이며, 1천 명씩 무리를 지어 파라다이스에서 성격화된다.
무한한 영이 창조 아들들에게 주는 선물이다.


미가엘 아들이 우주를 지으려고 떠날 때, 무한한 영은 3품 천사 1천 명을 낳는다.
이 3품 천사들은 창조 아들의 유일한 개인 참모진이다.

밝은 아침별이 성격화되는 날까지, 창조 아들 옆에서 일한다.
지역 우주의 첫 아들이 태어나면, 3품 천사들이 공식 사임서를 제출하고, 현역 임무에서 물러난다.

창조 아들과 초우주의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 사이에 연락하는 봉사자가 된다.

2. 전천사

일곱 최상 집행자와 결합하여, 무한한 영이 전천사를 창조한다.

최상 집행자들에게 전속된 일꾼이요, 승천 계획에 직접 관여하지 않는다.

유버르사의 전천사 거류민은 최상 집행자에게 보고하며, 그는 파라다이스 위성들의 바깥 고리에서 합동 행정 구체 7번에 자리잡고 있다.

3. 2품 천사


각 초우주에 배치된 일곱 거울 영이 2품 천사 무리를 생산한다.

일곱 명씩 집단으로 이 천사들이 창조된다.

1차 2품 천사가 1명, 2차가 3명, 3차가 3명이 있으며, 반드시 이 비율로 성격화된다.

1차 2품 천사 한 명은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근무에 부속된다.

2차 천사 3명은 신성한 조언자, 지혜 완성자, 우주 검열자들과 관련된다.

3차 천사 3명은 막강한 사자, 고등 권위자,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들에게 부속된다.

2품 천사들은 거울 영의 자손이기 때문에 반영하는 성질이 있다.
이들은 무한한 영과 창조 아들에 기원이 있는 생물에 민감하지만,

아버지에 유일하게 기원이 있는 존재와 개체는 직접 비치지 않는다.

4. 1차 2품 천사

(1차는 합ㆍ일ㆍ아ㆍ천 목소리, 방ㆍ수ㆍ예에게배치된다)

1차 2품 천사들은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에게 배치되며, 이들에게 살아 있는 거울이다.

1천 광년이나 10만 광년 떨어진 다른 존재의 반응을 거울 안에서 들여다 보고, 거울로 들을 수 있는 것, 이 모두를 틀림없이 하는 것은 초우주 체제 운영에 도움이 된다.

사람이 사는 세계와 파라다이스 사이에,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은 한 순간에 양쪽을 보고 듣고 알 수 있다.

이 능력은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이, 그리고 초우주의 본부 세계에서만 실현할 수 있다.

일곱 종류의 봉사는 다음과 같다.

(i) 합동 행위자의 목소리.

첫째 1차 2품 천사, 그리고 다음에 창조된 일곱째 2품 천사마다 무한한 영의 생각을 해석해 주는 능력을 보인다.

신성한 봉사자를 가진 지역 우주와 달리, 초우주 본부에는 무한한 영을 성격화한 자가 없기 때문에, 이 목소리는 크게 가치가 있다.

(ii) 일곱 으뜸 영의 목소리.

둘째 1차 2품 천사, 그리고 나중에 일곱째마다, 일곱 으뜸 영의 집단 성품을 보인다. 배치된 일곱 거울 영은 각자 어느 으뜸 영을 개인적으로 대표하지만, 집단을 대표하지 않는다.

(iii) 창조 아들의 목소리.

무한한 영이 미가엘 계급의 아들들을 창조하는 데 무슨 상관이 있었음이 틀림없다.

셋째 1차 2품 천사와 그 뒤에 일곱째마다, 창조 아들의 생각을 비치는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다른 아들이나 천사 계급도 이를 이해하지 못한다.

거울 작용은 틀림없는데, 유버르사 역사를 통해서 2품 천사의 목소리들이 한 번도 잘못한 적이 없기 때문이다.

위로 으뜸 영들과 아래로 창조 아들들이 몸소 계시는 혜택을 받지 못하지만,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은 거울처럼 비치는 존재들을 거느리고 있다.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은 몸소 출석하지 못하는 존재들의 비침을 구경할 수 있다.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은 위에서 영이 번쩍 보낸 목소리와 아래에서 미가엘이 보낸 목소리를 등식으로 처리하여 아버지의 뜻을 완전히 짐작한다.

신들 가운데 두 분의 뜻을 알면서 다른 한 분의 뜻을 추측하려면, 옛적부터 늘 계신 이 세 분이 함께 행동해야 한다. 그래서 옛적부터 늘 계신 이 세 분이 초우주를 주관한다.

(iv) 천사 무리의 목소리.

넷째 1차 2품 천사, 그리고 다음에 일곱째마다, 모든 계급의 천사의 감정에 민감하다.

유란시아의 세라핌 우두머리는 거울 작용으로, 무의식으로 정보를 확보한다.

(v) 방송 수신자.

연속하여 다섯째로 태어나는 자는 거울처럼 비치는 목소리를 가진 천사들과 연결하여 일한다.

(vi) 수송 성격자.

시간의 순례자를 초우주 본부 세계에서 하보나의 바깥 궤도로 나르는 2품 천사이다. 여섯째 1차 2품 천사와 그 뒤에 일곱째 2품 천사로 구성된다.

(vii) 예비군. 1차에서 일곱째마다 태어나는 자는 긴급 배치를 위하여 예비로 남아 있다.

5. 2차 2품 천사

(2차 지ㆍ철ㆍ혼은 완성자에게, 조ㆍ생ㆍ봉은 조언자에게, 분은 검열자에게 배치된다)

1차 계급의 동료보다 반영력이 못하지 않다.

1차ㆍ2차ㆍ3차로 분류되는 것은 2품 천사의 경우에, 다만 절차의 순서를 나타낸다.

이들은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에게 봉사하는 근무에 다음과 같이 배치된다.

지혜 완성자들에게―지혜의 목소리, 철학의 혼, 혼의 연합. (지ㆍ철ㆍ혼은 완성자에게)

신성한 조언자들에게―조언의 핵심, 생존의 기쁨, 봉사의 만족. (조ㆍ생ㆍ봉은 조언자에게)

우주 검열자들에게―영 분별자.
(분은 검열자에게)

1차 서열과 마찬가지로, 이들은 연속체로 창조된다.

(i) 지혜의 목소리.

이들 중에 더러는 파라다이스의 살아 있는 도서관과 영구히 연결되어 있다.

초우주의 주회로에서 순환되는 거의 무한한 영의 정보를 반영하고 지혜의 알맹이를 분리하여 받고 지혜의 완성자들에게 전달한다.

지혜 완성자들이 방향을 지시하기 때문에, 이 2품 천사들의 목소리에서 위로부터 신다운 지혜와 아래에서 고등 지성들로부터 실용적 지혜가 쏟아진다.

(ii) 철학의 혼.

이들도 지혜의 완성자들에게 소속되어 있다.

신의 지혜를 비천한 민족들에게 실용적으로 적용하려면, 이 살아 있는 거울들은 얼굴을 아래로 돌려 우주의 필요를 비치기만 하면 된다.

이들은 언제나 신성한 조언자와 우주 검열자들과 발을 맞추어서 행동한다.

(iii) 혼의 연합.

이 반영자를 더하면, 지혜 완성자에게 부속된 삼자일체 참모진이 완성된다.

혼의 연합은 우주 상태에 관한 시사(時事) 정보를 제공하며, 동시에 이러한 곤란한 문제에 최선으로 적응하는 파라다이스의 이상을 보여준다.

필사 생애에 배울 가장 중요한 교훈 가운데 하나는 협동 작업이다.

(iv) 조언의 핵심.

신성한 조언자들이 중요한 조언을 요청받으면, 즉시 조언의 핵심 한 집단을 징발하며, 당장 판결이 내리는데, 이것은 그 초우주 전체에서 가장 유능한 지성들의 조언을 종합한 것이다.

(v) 생존의 기쁨.

유머 감각을 개선하고 사람과 천사 사이에 초월 유머를 개발하며, 사는 데 선천적 기쁨이 있음을 보여주려고 애쓴다.

(vi) 봉사의 만족.

이들은 사심 없는 봉사로 앞으로 받을 보상을 조명하려고 일해 왔다.

가장 잘 하는 세계가 무슨 일을 하는가 정보를 퍼뜨려 경쟁 정신이 효과 있게 이용된다.

(vii) 영 분별자.

증거가 아무리 극미해도, 이 분별자들은 참된 동기, 기원의 본질을 알려준다.

타고난 "영적 통찰력" 때문에 이런 봉사를 해낸다.

이들의 덕택으로 검열자들은 올바른 재판관으로서 공정하게 활동할 수 있다.

어떤 계급의 존재가 태어나도, 검열자는 "어떤 모양의 영"이 태어났는가 의식하게 된다.

그러나 아버지 분신의 지식과 계획은 비칠 수 없다.

6. 3차 2품 천사

(막ㆍ고ㆍ이는 3차 기ㆍ자ㆍ시ㆍ책ㆍ봉ㆍ위ㆍ선 중에 아무나 쓴다)

동료들과 같이 일련으로, 반영하는 일곱 종류로 창조되지만, 3차 2품 천사들은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에게 개인적으로 배치되지 않고, 모두 집단으로 삼위일체를 체험한 달성의 아들들에게 배치된다.

막강한 사자, 고등 권위자,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는 누구나 다음 3차 부류 중 아무라도 쓸 수 있다.

(i) 기원의 중요성.

윤리의 관계는 기원의 사실에서 생겨난다.
언제나 합동 행위자는 “사람을, 사람이 어떤 모양으로 태어났는가를 눈여겨본다.”
내려 오는 존재의 경우에, 기원은 단지 확인되어야 할 사실이다.

기원의 중요성은 일곱 초우주에 있는 사람, 천사 및 다른 자가 참조할 수 있는, 살아 있는 족보이다. 언제나 최신 평가가 준비되어 있다.

(ii) 자비의 기억.

자비의 기억은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람을 구하려고 정해 놓은 자산, 그리고 자녀의 영적 빚을 드러낸다.

자비의 기억은 살아 있는 시산표(試算表)이다.
자비의 "기억"이 자비가 소모되었다고 증언할 때, 응보가 지배한다.
자비의 기억은 하늘 가는 인간의 교육을 포함한다. 승천자들에게 영 윤리를 어떻게 적용하는가 가르친다.

자비는 성장하는 품질이다.

처음에는 정당하고, 다음에 공평하고, 다음에 참으며, 다음에 친절함으로 만족감을 느끼는 보상이 있다. 그리고도 열심이 있으면, 정말로 자비를 보일 수 있다.

후원이나 생색이나 자선이 있을지 모르지만, 자비의 단계는 아니다.
신다운 조화가 있고 나서, 참된 자비가 생긴다.

(iii) 시간의 중요성.

시간은 모든 지적 존재에게 맡겨 놓은 "한 달란트"이다.
너희는 모두 살아남는 것을 보장해 놓을 시간이 있다.

시간을 최대한으로 활용하지 못하는 것은 치명적 벌을 내리지 않고, 하늘 가는 여행을 늦출 뿐이다.

일단 살아남으면, 모든 다른 손해를 회복할 수 있다.
하보나 이쪽에서는 시간이 만사에 사활을 가리는 요소이다.

이 시간 평가자들은 또한 예언의 비밀이다.

시간 우주의 승천 당국은 예측하려면 시간의 중요성들과 의논해야 한다.

(iv) 책임의 존엄

이들은 어떤 책임을 맡길 사람의 신뢰도를 어김없이 비쳐준다.
이 2품 천사들은 인품을 평가하는 저울에 신뢰도를 잰다.
너의 신뢰도(재산)은 불이해이나 배반하는 가능성(부채)와 나란히 진술된다.

늘어난 책임을 맡도록 인품이 성장하자마자, 늘어난 책임을 맡도록 너를 진급시키려고 너의 상관들이 계획을 세운다.

지나친 짐을 지우면 재난이 따를 뿐이다.

(v) 봉사의 고결.

책임을 맡길 만한 것이 발견되면, 봉사할 특권이 따른다.

영원히 봉사하는 동안, 너희는 시간 세계에서 놀던 것을 회상하리니,
시간 세계에서 노는 동안에, 너희는 영원 속에 할 일을 상상해야 한다.

모든 창조는 너만 위하여 창조되지 않았다.

사람이나 천사가 베푸는 봉사의 진정한 성질은 봉사의 고결의 얼굴에 충분히 드러난다.
참되고 감추어진 동기의 완전한 분석이 드러난다.

(vi)과 (vii) 위대함의 비결과 선한 혼.

가난과 어려움에 빠진 자기 동료들의 복지를 위하여 사욕 없이 수고하면서 나타나는 비이기적 기품이 위대함을 재는 참다운 척도이다.

위대한 사람은 한 도시를 정복하는 자가 아니라, 자기 혀를 복종시키는 자이다.
위대함과 선함을 떼어놓을 수 없다.

어디서든 위대함의 비결선한 혼은 함께 일한다.

얼마나 선한가 내용을 모르고서 사람의 위대함을 어림할 수 없다.
위대한 것은 하나님다운 것이다.

7. 2품 천사의 봉사

2품 천사들은 초우주 서울에 기원이 있고, 거기에 본부가 있다.
2품 천사들은 파라다이스의 기슭으로부터 진화 세계들까지 돌아다닌다.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은 유버르사 주위의 490개 연구 세계에 거하는 승천 인간을 도우라고 1차 2품 천사들을 배치한다.

2차와 3차 계급의 다수가 선생으로서 여기서 봉사한다.

3차 집단은 승천 당국에 부속되어 있다.

2품 천사는 시간을 절약하고 공간을 단축하는 자요, 이들은 세월의 십자로에 자비롭게 배치되었다.

우리에게는 유란시아에서 이 거울 계급 천사들을 사용하는 완전한 특권이 허락되지 않는다.
거울 회로들로 너희 세계가 회복될 때, 행성간 통신 작업이 간소화될 것이다.

지역에서 이 놀라운 거울 서비스를 빼앗겼는데도, 우리는 손에 닿는 연장을 가지고 할 일을 즐겁게 수행한다.

 

 

Tagged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