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완전한 이는 꼭 210명 있으며, 각 초우주에서 10개 대구역의 정부를 주관한다.
이들은 삼자일체화로 태어났고,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을 개인적으로 대표하는 대관으로서 다스린다.
늘 완전한 이 세 분이 각 대구역의 서울에 배치되지만, 모두가 늘 자리에 있을 필요는 없다.
이따금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과 의논하려고 자리를 비울 수도 있다.
행정 세부를 완전히 통달하여 이름이 늘 완전한 이이다.
영적 존재들의 이름을 기록할 때, 너희의 언어로 뜻을 분명히 전달하는 이름을 고르기가 힘들다. 이들은 신성한 조언자, 지혜 완성자, 우주 검열자들의 군단을 거느리고 있다.
막강한 사자, 고등 권위자, 이름도 번호도 없는자들의 군단도 있다.
일상적인 일은 천상의 보호자나 높은 아들 조수들이 수행하는데, 파라다이스 및 하보나 인격자, 또는 최후자가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자손들로부터 뽑는다.
이 두 계급 중에서 어떤 자들은 파라다이스 신들에게 다시 삼자일체화를 겪고서, 초우주 정부의 행정을 도우라고 파송된다.
천상의 보호자와 높은 아들 조수의 대부분은 소구역과 대구역 근무에 배치된다.
삼위일체를 체험한 관리자(세라핌과 중도자)들은 3분과 법정의 직원이며, 옛적부터 늘 계신 이, 늘 완전한 이, 요즘부터 늘 계신이들의 법정에서 활동한다.
삼위일체를 체험한 대사(아들이나 영과 융합하고 삼위일체 품에 안긴 필사자)들의 대다수는 소구역에서 일한다.
일곱 초우주의 정부가 완전히 서기까지,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행정관은 하보나에서 영원부터 늘 계신 이들 밑에서 견습 훈련을 거쳤다.
나중에 삼자일체화된 존재들도 영원부터 늘 계신 이들 밑에서 한 동안 훈련을 받았다.
소구역 체류를 마치고 너희가 스플랜돈 본부로 나아갈 때, 너희는 늘 완전한 이들을 만나볼 것이다. 이들은 대구역의 여러 학교에서 필사 졸업생들에게 집단 서약을 시행한다.
유버르사에 다다르기 전에, 너희는 오르본톤의 늘 완전한 이 30명을 모두 만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