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5 편, 빛과 생명의 구체

글쓴이: 유란시아 천사장 회의에 일시 배치된 막강한 사자

1934년

한 세계가 진화로 마지막에 도달하는 시대는 빛과 생명의 시대이다.

이 마지막 시대를 안정시킬 때, 교육 아들들은 반드시 찬란한 저녁별의 도움을 받고, 때때로 멜기세덱들의 도움도 받는다.

교육 아들들의 최종 임무가 끝날 때, 빛과 생명의 시대는 무기한으로 계속된다.

오직 초우주의 주요 회로에서 존재하는 행성들은 계속된 생존이 보장되지만, 우리가 아는 한, 빛과 생명 속에 안정된 세계들은 영원히 계속하도록 예정되어 있다.

진화 세계에서 빛과 생명의 시대는 일곱 단계로 펼쳐진다.

(i) 제1 단계, 행성 단계.
(ii) 제2 단계, 체계 단계.
(iii) 제3 단계, 별자리 단계.
(iv) 제4 단계, (지역) 우주 단계.
(v) 제5 단계, 소구역 단계.
(vi) 제6 단계, 대구역 단계.
(vii) 제7 단계, 초우주 단계.

1. 상물질 성전

사람이 사는 한 세계의 서울에 상물질 성전이 있는 것은 그 구체가 빛과 생명 속에 안정된 시대에 들어갔다는 증명이다.

교육 아들들은 "거룩한 성전이 땅에 내려오는" 그날에 행사를 주관한다.

수여 아들이 몸소 참석하여, 빛과 생명의 시대가 밝아오는 이 사건을 기념한다.

이 아름다운 성전에서, 수여 아들은 행성 영주가 새 행성 군주임을 선포한다. 체계 군주가 이를 확인하는 말씀을 한다.

상물질 성전은 세 부분으로 되어 있다. 가장 가운데는 수여 아들의 성역이다. 오른편에는 행성 군주의 자리가 있다. 성전에 있을 때, 이 라노난덱 아들은 비교적 영적인 개인들의 눈에 보인다. 왼편에는 최후자들의 임시 우두머리의 자리가 있다.

실제로 아무런 물질이 체계 본부로부터 수송되지 않는다. 체계의 서울에서 축소판으로 만들어 보고, 상물질 동력 감독들이 물리 통제사들과 제휴하여, 상물질 성전의 건축을 진행한다.

보통의 상물질 성전은 약 30만 명의 관객을 앉힌다. 이것은 행성의 특별한 예식의 거행에 쓰인다.

상물질 성전은 또한 필사자를 상물질 존재로 옮기는 것을 구경하는 집회 장소로 쓰인다.

이것은 변신의 성전이 상물질로 구성되어서, 조절자와 마지막으로 융합시키고 필사자의 육체를 없애는 불에 파괴되지 않기 때문이다.

상물질 성전이 없는 행성에는 이 융합하는 섬광이 대기에서 여러 번 일어나며, 대기에서 중도인과 물리 통제자들이 물질 몸을 들어올린다.

2. 죽음과 변신

자연사는 사람에게 불가피한 것이 아니다.

빛과 생명 시대에 들어간 세계에서 시민들의 대다수는 죽지 않는다. 육체를 입은 생명에서 바로 상물질 존재로 변화된다.

교육 아들들의 시대가 시작되면서, 수명이 끝나기 전에 조절자 융합이 갈수록 더 일어난다.

교육 아들들이 최종 임무로 오는 시절에는 필사자의 1/4이 자연사에서 제외된다.

중도자나 그 동료들은 혼과 조절자의 연합이 가까왔음을 운명 수호자들에게 알린다.

그러한 필사자가 행성 임무에서 풀려나고, 행성 군주의 내부 성전으로 나아가며, 변신의 섬광을 기다리라고 군주의 호출장이 떨어진다.

"생명의 섬광"이 번쩍이는 순간에 필사자들을 보호하려고, 하늘 성격자들의 동그라미가 그어진다.

"장례식"은 최고의 기쁨, 말할 수 없는 희망이 생기는 행사이다.

변신한 혼은 상물질 훈련 세계의 부활실로 바로 나아간다.

한 세계가 빛과 생명의 제4 단계에 이르면, 과반수의 필사자가 변신을 거쳐 그 행성을 떠난다.

필사자 모두가 자연사를 거치지 않는 체계는 하나도 없다.

한창 안정된 시대에 변신하는 혼은 저택 세계들을 거치지 않는다. 학생으로서 체계나 별자리의 상물질 세계에서 머무르지도 않는다.

구원자별의 여러 연구 세계로부터 그들은 그냥 지나친 그 세계들까지 선생으로서 돌아가고, 확정된 경로를 거쳐서 파라다이스까지 간다.

일곱 저택 구체는 출생한 행성이 상급 지위였기 때문에 지나친 것을 선생인 학생으로서 체험할 기회를 이들에게 준다.

어떤 승천자도 하늘 가는 체험에 필수인 것을 하나도 빼앗기지 않는다.

3. 황금 시대

이때가 되면 세계는 한 언어, 한 종교로, 그리고 정상 구체에서는 한 종족을 이루어 진보한다.

병을 전부 극복하지는 않았지만, 너희는 이 나라를 지상 천국이라 부를 것이다.

내가 최근에 방문한 세계, 빛과 생명의 첫 단계에 있는 세계에서는, 공공 활동을 십일조 방법으로 조달한다.

사지가 멀쩡한 시민은 누구나 일했고, 소득의 10%를 공공 재정에 지불했으며, 이것은 다음과 같이 쓰였다.

(i) 3%는 진실―과학ㆍ교육ㆍ철학―을 증진하는 데 쓰였다.
(ii) 3%는
아름다움에―놀이, 사회적 여가, 예술에―사용되었다.
(iii) 3%는
선에―사회 봉사, 이타주의, 종교에―쓰였다.
(iv) 1%는
사고ㆍ병ㆍ노령, 또는 예방할 수 없는 재난에 대한 보험에 할당되었다.

대다수의 사회 및 행정 직책을 남녀가 함께 차지했다.

유란시아 크기의 행성은 안정되었을 때, 약 1백 개의 하위 행정 중심을 가질 것이다. 다음의 행정가들 중에 하나가 이 하위 중심을 주관할 것이다.

(i) 통치하는 아담과 이브에게 조수가 되라고 체계 본부에서 데려온 물질 아들딸.

(ii) 영주의 참모진이 낳은 자손.

(iii) 아담과 이브가 행성에서 낳은 직계 자손.

(iv) 물질화되고 인간화된 중도인.

(v) 조절자와 융합하는 지위를 가진 필사자인데, 행정직을 계속하기 위하여 일시 변신을 면제받았다.

(vi) 행정 학교에서 특별 훈련을 받은 필사자.

(vii) 선출된 위원회.

어떤 진화 세계도, 한 언어, 한 종교, 하나의 철학을 달성하기까지, 빛과 생명의 첫 단계를 넘어 진보할 수 없다.

4. 행성의 재조정

빛과 생명의 시대에 들어간 세계는 최후 군단의 관리로 인하여 놀랍게 진보한다.

최후자들은 상물질 성전이 땅에 나타날 때까지 세상사에 참여하지 않는다.

최후 군단이 정식으로 봉사를 개시하면, 대다수의 하늘 무리가 물러난다.

(i) 제1 단계. 세 통치자가 이 세계를 관리한다.

(a) 행성 군주. 그는 교육 아들의 조언을 받는다.

(b) 최후자 군단의 우두머리,

(c) 아담과 이브.

중도자들이 수호 천사와 최후자들을 위하여 통역자로서 활동한다.

교육 아들들의 마지막 조치 중에 하나는 중도자들을 해방하고 그들을 새 행정부에서 책임 있는 자리에 배치하는 것이다.

필사자가 중도자를 식별할 수 있게 만드는 변화가 물리 통제사들을 통하여 이루어진다.

체계 군주는 제1 단계 이후에, 중도인을 해방시킬 권한이 있는데, 이들은 생각 조절자를 받은 뒤에, 파라다이스로 떠난다.

중도자 가운데 극소수가 빛의 넷째 단계를 지난 뒤에 남아 있다.

제7 단계에는 파라다이스로부터 첫 초한 봉사자들이 온다.

(ii) 제2 단계.

한 생명 운반자가 도착하여 필사 민족의 정화를 거들려고 조언자가 된다.

제2 단계로부터 교육 아들은 최후자에게 조언자로서 봉사한다.

(iii) 제3 단계.

최후자와 저녁별과 교육 아들들 사이에 밀접한 연락이 있다.

영 사원조의 도움을 받는 한 교육 아들이 세상사의 합동 행정관으로서 행성 영주와 연결된다. 영 사원조는: 천사 우두머리, 초우주의 상담하는 2품 천사, 번역 담당 천사장, 전천사이다.

(iv) 제4 단계.

인간이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아들들의 도움을 받고서 교육 아들이 행성 군주에게 자원하는 조언자로서 이 세계로 온다.

파라다이스 및 하보나 주민이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아들과, 승천자가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아들들은 행성 통치자들에게 다채로운 개인적 체험을 대표한다.

이 시대 이후에 언제라도, 아담과 이브는 행성 임무에서 해방되기를 간청할 수 있다.

최후자는 사회의 새로운 초물질 활동―사회ㆍ문화ㆍ철학ㆍ우주ㆍ영적 활동―을 개시하는 데 주로 종사한다.

(v) 제5 단계.

이 단계의 조정은 물리적 분야에 관한 것이고, 물리 통제사들의 관심거리이다.

(vi) 제6 단계.

지혜는 지성이 우주에 베푸는 봉사가 된다.

(vii) 제7 단계.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이 보낸 조언자가 행성 군주에게 조언하는 교육자와 합세한다. 늦어도 이 시기에 아담과 이브가 반드시 행성 임무에서 해방된다.

아담과 이브는 다음 생애를 선택해도 좋다.

(i) 행성에서 해방을 얻고, 파라다이스 생애를 시작하고, 상물질 체험이 끝날 때 생각 조절자를 받는다.

(ii) 빛 속에 안정된 세계에서 근무하는 동안 조절자를 받는다.

(iii) 아담과 이브는, 잠시 머무르는 조절자를 받으려고, 중간 한계자 세계로 가도 좋다.

(iv) 체계의 최고 법정에서 자리를 차지해도 좋다. 이 근무가 끝난 뒤에 조절자를 받고 파라다이스로 올라가도 좋다.

(v) 행정직을 그만두고 그들이 태어난 세계로 가서 한동안 선생으로서 근무해도 좋다. 우주 본부로 이동할 때 조절자가 그들에게 깃든다.

진화 세계에서 한 존재는 조절자를 받기 위하여 인간화해야 한다.

세라핌을 제외하고, 필사 최후자 군단의 승천자 모두가 조절자와 융합한다.

세라핌이 이 군단에 소집될 때 아버지가 또 다른 영으로 세라핌에게 깃든다.

5. 물질적 발전의 절정

유란시아처럼 고립된 세계에서 필사 인간은 죄 없는 구체에서 어느 수준으로 물리적 완전, 지적 달성, 영적 발전을 이루었는가 상상하기 힘들다.

이 세계들의 경제ㆍ사회ㆍ행정적 지위는 높고 완전하다. 과학ㆍ예술ㆍ산업이 번성하고, 사회는 높은 물질적ㆍ지적ㆍ문화적 업적을 이루어 순조롭게 움직인다. 산업은 대체로 그러한 훌륭한 문명의 상급 목표에 쓰이는 방향으로 바뀐다. 그러한 세계의 경제 생활은 윤리적이다.

전쟁은 역사적인 일이 되었고, 군대나 경찰도 없다. 정부는 차츰차츰 사라진다.

자제가 발달되어 법령이 천천히 쓸모 없어진다.

문학과 웅변이 번창하고 생활은 단순하다.

6. 개별 필사자

세계들이 빛과 생명 속에 안정된 지위에서 전진함에 따라서, 사회는 평화롭게 된다.

정상 세계에서 필사 민족의 생물학적 건강은 아담 이후 시기에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그 이후에도 육체적 진화는 계속된다.

시력과 청력이 모두 연장된다.

인구는 증가하지 않고, 번식은 행성의 조건과 유전 자질에 따라서 규제된다.

행성의 필사자들은 5에서 10집단으로 나누어지며, 하급 집단은 상급 집단의 반만큼 아이 낳는 것이 허락된다.

시대가 지남에 따라서 필사자들은 갈수록 더 조절자와 교통할 수 있다.

상급 지위의 행성에서, 반 이상의 인간이 살아 있는 자 가운데서 변신을 체험한다.

영적 발전의 상한(上限)은 조절자와 융합하는 수준이다. 그러나 지적 진화와 지혜에는 도달하는 한계가 있을 수 없다고 우리는 추측한다.

오래 된, 제7 단계의 세계에서, 우리는 인간이 변신하기 전에, 지역 우주 언어를 충분히 배우는 것을 관찰한다.

어수선한 유란시아의 필사자가 빛과 생명 속에 안정된 이 상급 세계를 하나 구경할 수 있다면, 너희는 창조 계획이 얼마나 지혜로운가 의문이 생기지 않을 것이다.

7. 제 1 단계, 행성 단계

이 시기는 새 행성 본부에서 상물질 성전이 출현하는 때부터, 체계 전체가 빛과 생명 속에 안정될 때까지 연장된다.

겉모습으로 보면, 그러한 세상의 실제 통치자는 행성의 아담과 이브이다.

최후자는 사람 눈에 보이지 않고, 상물질 성전에 있을 때를 제외하고, 영주도 마찬가지이다.

너희 세계가 그러한 시대에 도달했을 때, 마키벤타 멜기세덱은 행성 군주의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에덴시아에 머무르는 아담과 이브의 한 아들과 딸이 그를 동반하리라는 것이 예루셈의 추측이다. 아담과 이브가 유란시아에서 물질 몸을 버렸을 때 (거의 37,000년 전), 번식 능력을 빼앗겼기 때문이다.

가장 연륜이 짧은 세계가 체계 시간으로 1천 년 동안 안정된 시기를 거쳤을 때, 그 체계 전체가 안정된 상태로 들어간다.

8. 제2 단계, 체계 단계

행성 군주들은 체계 회의의 구성원이 된다.

새 행정부는 최고의 권한을 가졌지만, 별자리 아버지들의 거부권에 지배된다.

체계가 안정되면서, 지정된 파수는 체계의 최고 법정에 자원하는 조언자가 된다.

체계 전부가 빛과 생명 속에 안정된 후에, 체계 군주들은 이제 더 바뀌지 않는다.

조군주들은 예전처럼 계속 바뀐다.

처음으로 중간 한계자가 입법 집회에 상담자로서, 또 재판하는 법정에 조언자로서 행동하려고 우주 본부 세계에서 온다.

교육 아들들은 최후자와 함께 일하는 자원자가 된다.

다시 봉헌된 저택 세계들을 감독하는 최후자들이 무슨 일을 하는가 밝히라고 허락을 받지 않았다.

최고자들이 1백 체계의 무제한 통치자인 것을 선포하려고, 주 아들, 늘 하나된 이, 밝은 아침별이 별자리 서울에 도착한다.

9. 제3 단계, 별자리 단계

이 시기에 별자리 본부에서 재조정이 생긴다.

초우주 대표자들은 행성, 체계 및 지역 우주 통치자들과 밀접한 관계를 가진다.

별자리가 빛 속에 안정될 때, 입법 기능이 정지된다. 대신에 체계 군주들의 하원이 활동한다.

안정기의 제6 단계에는 별자리들이 거의 완벽한 자치 상태에 이른다.

제7 단계에 이르면, 별자리들은 초우주 통치자들과 직접 상대한다.

10. 제4 단계, 지역 우주 단계

한 지역 우주가 빛과 생명 속에 안정될 때,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은 최고 회의의 설립을 선포한다. 이 통치 기구는 늘 충실한 이 1백 명으로 이루어지고, 늘 하나된 이가 이를 주관한다.

부검열자는 지정된 파수들을 모두 동원하여 지역 우주의 안정 군단을 설립하고, 아버지 멜기세덱에게 함께 감독할 것을 요청한다.

이 시대에 이르면, 심판 아들들은 섭리 시대의 재판자로서 계속 활동하고, 아보날 아들 1백 명은 지역 우주 서울에서, 밝은 아침별의 새 최고 회의를 구성한다.

교육 아들들은 행성 군주에게 자원 조언자로서, 그리고 3명씩 별자리 아버지들에게 비슷하게 봉사한다.

최후자 군단은 이제 처음으로 최고 회의의 관할권을 인정한다.

이렇게 안정된 지역 우주의 창조 아들은 수많은 최후자 집단과 상담하여, 이들은 지역 우주 전역에서 근무한다.

미가엘이 네바돈을 언제라도 떠난다면, 가브리엘이 최고 행정관이 되고, 아버지 멜기세덱은 그 동료가 될 것이다. 동시에, 온갖 계급의 영구 시민(물질 아들, 일생자, 중간 한계자, 수사시아, 영 융합 필사자 등)에게 새로운 지위가 주어진다.

창조 아들이 바깥 우주로 간다면, 신성한 봉사자가 따라갈 것이다.

우리는 멜기세덱들이 기원이 있는 지역 우주에 남을 것이라 확신한다.

11. 소구역 및 대구역 단계

소구역 시대.

소구역 단계의 안정은 1백 지역 우주의 안정과 상관이 있다.

대구역 시대. 우리 중에 아무도 대구역의 안정을 구경한 적이 없다.

대구역의 안정은 이보다 높은 목표의 성취와 관계될 것이라 생각된다.

이를 예측하기 위해서, 오래 되고 상당히 발전된 구체에서 그러한 안정이 개별 필사자의 체험에서 어떤 결과를 낳았는가 살펴야 한다.

지역 우주나 초우주의 행정 및 통치는 개별 필사자의 진보를 제한하거나 늦출 수 없다.

환경이 나쁘거나 한 세계가 고립된다 하더라도, 이것은 개별 필사자의 달성을 막을 수 없다.

나사렛 예수는 한 사람으로서, 유란시아에서 1천9백여 년 전에, 빛과 생명의 지위를 달성했다.

12. 제7 단계, 초우주 단계

초우주가 빛 속에 안정될 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할 수 없는데, 그러한 사건이 일어난 적이 없기 때문이다.

사람이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아들들의 무리가 초우주 본부 및 분과 서울에 집결될 것이라는 믿음이 널리 퍼져 있지만, 우리는 모른다.

최상위의 무제한 감독자들이 초우주의 본부 세계에서 행정부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이들은 최상 존재가 군주 권한을 가질 때까지, 행정 책임을 맡지 않는다.

이들은 최상위 하나님을 대표하며, 하보나에서는 활동하지 않는다.

대우주가 모두 빛과 생명 속에 안정되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 우리는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이 사건은 영원의 연대기에 가장 심오한 사건일 것이다.

최상 존재 스스로가 전능한 체험적 군주로서, 일곱째 초우주의 본부에 거할 것이라고 믿는 자들이 있지만, 우리는 정말로 모른다.

 

 
Tagged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