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003 유란시아서 번역에 대하여
Vita brevis, ars longa (d003) 이것은 기원전 4세기에 그리스의 의사였던 Hyppocrates의 명언이고 (died 375 BC) 그는 또한 히포크라테스 선서로 유명하다. ♦ 흔히 "인생은 짧고 예술은 길다"고 한글로 잘못 번역되어…
Read moreVita brevis, ars longa (d003) 이것은 기원전 4세기에 그리스의 의사였던 Hyppocrates의 명언이고 (died 375 BC) 그는 또한 히포크라테스 선서로 유명하다. ♦ 흔히 "인생은 짧고 예술은 길다"고 한글로 잘못 번역되어…
Read more500,000 BC 칼리가스티아가 지구에 영주로서 부임 35,000 BC 물질 아들 계급, 아담과 이브가 진화 종족의 개량을 위해 지구에 도착, 종족 개량을 가속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방법을 벗어나서 종족 개량에 실패하고, 아담과…
Read more글쓴이: 유란시아에 주둔하는 세라핌의 우두머리 1934년 최고자들은 주로 세라핌의 봉사를 통해서, 사람의 나라들을 다스린다. 나(세라핌의 우두머리)의 지휘 밑에, 200 천사군 ― 세라핌 597,196,800쌍, 곧 개별 천사 1,194,393,600명 ― 이 배치되었다.…
Read more글쓴이: 오르본톤의 한 외톨 사자 1934년 진화로 성장하는 세월 동안, 절대로 변하지 않은 채로 남는 너의 일부가 있으니, 그것이 인격이다. (i) 성격은 바로 우주의 아버지가, 또는 아버지를 대행하는 합동 행위자가…
Read more글쓴이: 네바돈의 한 멜기세덱 1934년 과거에 이 지구에 반란이 일어났다는 것을 모른다면, 유란시아에서 인간의 존재와 관련된 여러 문제들을 이해하기가 불가능하다. 1. 칼리가스티아의 배반 ♦ 루시퍼의 조수 사탄이 정기 검열로 방문했을…
Read more글쓴이: 네바돈의 한 멜기세덱 1934년 보통 세계에서 한 라노난덱 아들이 오는 것은 원시인의 지성 안에서 (인간 수준의) 의지(意志)가 개발되었음을 의미한다. ♦ 유란시아에서는 행성 영주가 인간의 의지가 나타난 뒤에, 거의 50만…
Read more글쓴이: 예비군의 2차 라노난덱 아들 1934년 행성 영주의 섭리 시대 동안에, 원시인은 진화적 발전의 한계에 이르며, 이것은 체계 군주에게 생물학적 개량자를 파송해 달라는 신호이다. 이 물질 아들과 딸은 아담과 이브로서…
Read more운명 수호 천사 + 유색 인종 (113편 +64편) +신의 세 수 (132편) 글쓴이: 유란시아에 주둔하는 세라핌 우두머리 1934년 시간 세계(초우주)에서 봉사하는 영과 공간의 사자 무리들에 관한 이야기를 발표했으니, 우리(세라핌)는…
Read more글쓴이: 네바돈의 한 멜기세덱 1934년 서론 실재한다고 부르는 모든 것의 기원 및 운명의 신비를 꿰뚫어보려고 할 때, 영원ㆍ무한을 거의 한이 없는 타원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도움이 될지 모른다. (파라다이스가 원반을 남북…
Read more지은이: 네바돈의 한 천사장 1934년 유럽의 청인은 큰 문화적 문명을 혼자서 일으키지는 않았어도, 아담화된 그 핏줄이 안드 침공자들과 섞였을 때, 진취적 문명을 이룩할 강력한 생물학적 기초를 제공하였다. 현대의 백인 종족들은…
Read more